-






설정 ÷ 목욕의 신이여 나에게 오라_1.눈뜨자마자 샤워.기분좋은 샤워를 하고있다.2.하는내내 과정이 즐겁다.3.차갑거나 따뜻한 온수의 접촉감,피부에 와닿는 감촉이 좋고.4.중간 머리가 정리된다.기발한 아이디어가 샘솟는다.5.경건한 의식을 치르는 기분에 빠져든다.6.끝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다!

























































-




(설정 × 나는 조금 배가 고팠을 따름)육체적 배고픔,물리적 굶주림,이 4시간 지속 된다고 잘못 알고있었다.그걸 조금 수정,보완하겠다.4시간이 아니라 중간텀은 5시간이다.5시간마다 배꼽시계는 울리는 것이다.4시간은 너무 짧고 5시간은 너무 길다.그러니까 자명한결론은 나는 조금 배가 고팠을 따름


























































-




(설정×나는 나에대해서 몰랐다)상대방은 나에대해서 잘몰라.그래서 오히려 무관심 해.섭섭해.근데 내가 나와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지 못 한다면 죽었다 깨어나도 극단적으로 말해 내가 임종직전 ,아!이제서야 내가 나에 대해서 알겠어!쓴소리.가 귀에 거슬리는 건 당연지사.수용할 것!행동할!안섭섭!




(설정×자아 폭발!!!)폭풍 잔소리.를 들으니 KO펀치 한방 맞은 느낌.나는 메타인지.가 발달하지 못했나?나는 뭘 잘 하고 뭘 못하는지 잘 모른다.천하태평이다.기깔한 아이디어가 하늘에서 뚝딱 떨어지길 기다리나?앞으로 불을 보듯 뻔하다.지금만 지금처럼 반복하면 거지꼴을 못면한다.모든 가치의 전복






















































-


취중진담_


뭐!!! 물론 알코올 한 잔 하지는 않았는데,,스스로 술을 한 잔 거나하게 마셨다고 가정하고 취한 척, 애써 취한 척,,연기 하면서 몇 자 끄적끼적 거릴려고 한다..(지금 취했다고 자기 최면을 거니까 진짜 취한 것 같다)


<<<<이대로 지금처럼 지금처럼만 하면 나중에 거지 꼴, 노숙자 꼴,을 면치 못 한다}}}}


그런 경각심과 조바심이 인다


뭐가 어디서 부터 와꾸가 맞지 않은걸까?


사실,,꽤 괜찮은 자기계발 저자, 모든 컨설팅 저자 들은 한마디로 이구동성 으로 일갈 하신다


" 니!! 꼬라지.를 알아라고 " (((고대 철학자 소크라테스 는 " 너 자신을 알라 !!!" ))))


최대한의 노력과 집중력을 발휘해서 당신의 장점과 단점을 무수히 파악해서 그걸 메모 로든 기록으로든 남겨서 


당신을 최대한 주관적인 잣대와 통계가 아닌 객관적인 시선으로 파악하기 바란다


조금 충격적인 얘기를 하자면,,TED 강연자 들은 A4 용지 한 장으로 당신의 모든 것을 파악 완료 가 가능하다고 주장한다


반은 믿고 반은 믿을 수 없는 말이다


아니다. 전적으로 믿을 수 있는 말이다. 생각만 뒤집으면 못 믿을 것도 없다. 


간단하게 메타인지 로서 당신의 80%~90% 파악완료 되면 그때부터 미래의 청사진 과 로드맵 을 구체적으로 지도를 그려볼 수가 있다


백날 페이크 뉴스, 연예인 가십 기사, SNS 에 올라오는 좋아요 에 환장해서 구걸하는 사진 들과 글귀들, 별 인생에 도움이 안 될 것만 같은 스포츠 경기 장면장면 등


우연히 그런 말을 마주쳤다 !!!


" 너 하나 컨트롤,,제어 하지 못 하면서 무슨 세계를 지배하고 전세계 70억 인구를 상대로 사업을 펼치겠냐는 소리이다. "


심히 찔리는 제 발 저리는 천부당 만부당 옳은 소리였다


물론 이런 날 선 말을 내가 할 자격이 되느냐 문제도 수면 위로 떠오른다


아무튼, 시간은 쌀 한 톨의 아량을 베풀지 않는 엄격한 사감 선생이다!!!


첫 프로젝트 는 시작조차 못 한 단계이다. (아니면 오래 전 부터 이미 무의식적으로 시작하고 있을 지도 모를 단계이다!!!)


내가 눈 감는 그날을 감히 소환 해본다.


그때, 희미한 호흡과 힘겨운 힘을 내면서, " 아. 이제서야 나는 나를 알게 되었는데..내일 죽어야 되는구나. 나는 왜 잿빛,,,무미건조 하고 아무 알록달록 다채로운 삶을 살지 못 했을까? "


과거와 1초 전의 현재는 역사의 장막 속으로 연기처럼 사라졌다. 


사라진 연기를 아무리 잡을려고 애써도 이미 공기 중으로 산화되어서 증발 해버렸다


지금은 100세 시대 이라고 한다.


그리고 지금 태어나는 세대는 재수없게시리(죄송합니다,,,과격하고 야한 표현으로) 150세 까지 산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그중간에 끼인 우리같은 끼인 세대들은 아마도 120세 130세 까지는 넉넉하게 살 것 같다고 합니다. 세월(남은 시간)은 많다고 하면 많은 것입니다. 모두 다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그리고 지금 단적인 예로 우리를 강제 진압하고 있는 코로나. 코로나 팬데믹.이 우리의 지형도를 완전하게 바꾸고 있습니다


눈만 감으면 격변하는 세계의 지형도가 바뀌는 모습이 보입니다


뒤쳐지면 포식자 에게 잡아 먹힙니다. 당신이 한 발 앞서 몇 발 자국 앞서서 당신의 뇌를 슬로우 씽킹,,,브레인 스토밍 해서 미래를 예상 하고 지형도.를 그려보아야 합니다.


괜히 팔자 좋게 센치해져서 아~ 삶은 살만 해!!! What a wonderful world !!!! 이라고 외칠 시간이 없습니다


간단하게 숨만 쉴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이든 당신은 슈퍼맨 당신은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히어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