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식겁했다)밖에 외출을 했다.간단하게 은행업무를 하고 돌아왔다.그런데 몸에서 이상징후를 발견했다.목,편도선이 간지럽고 붓고 기침이 바로 났다.일순간 코로나 감염을 의심했다.그때부터 별의별 생각이 다 들었다.내가 이렇게 쫄보인가?코로나를 피부로 느낀 하루였다!




(설정 ×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식겁했다)외출하고 돌아왔다.즉시 목에서 이상징후가 나타났다.나의 예민한 레이더망은 혹시혹시 코로나가 아닐까?의심부터 들었다.그때부터 무서웠다.겁부터 덜컥 났다.별의별 생각이 다 났다.무엇보다 아! 내가 이렇게 나약했나?질문하기 시작했다.아직도 안 괜찮다





(설정 ×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식겁했다)보건소 선별 진료소에 다녀왔다.가기 전에 얼마나 마음을 졸이고 무서웠던지.가는 내내 내가 암 선고 판정여부를 기다리는 피검사자 신분이었다.발열체크 하고 간단한 질의응답 으로 정상 판정을 받았다.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지금 살아있음에 무한감사했다















































-




(설정 × 통장잔고 가 너의 꿈은 아니잖아)너가 누구보다 잘 알잖아?너의 꿈을 제대로 간파해서 설정 해봐!통장잔고는 일시적인 만족과 편의성만 제공해!진짜 너의 보람,성취감,뿌듯함을 제공하지?돈은 수단이고 주인.이 아니야!너의 진짜 가치를 알아주고 성장,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일을 선택,몰입해!
















































-





(설정 × 무자본 창업 중)애초에 자본금 으로 시작하지않을 예정이었다.시간이 임박했다.아이디어 창고도 메마르지 않았다.일단 세무서 가서 사업자 등록증 부터 내겠다.검색하니 내 아이디어.는 쓰이고 있었다.그대를 따라가지 않고 일단 무조건 시작부터 하겠다.하다보면 다른 길이 안내,손짓할것이다





















































-


어젯 밤,,매섭고 성난 태풍.이 지나갔다..


자기 전,,차창 밖으로 태풍.의 위력.을 한 번 실감했다..


안전하다..무탈하다..여기가 바로 유토피아..천국이다..라고 내내 뇌까렸다..


흡사,,내가 무중력 우주 왕복선,,탑승 해 있다는 착각마저 들었다..


태풍이 태풍 답다고 생각했다..


소리가 소리를 깨우고 있었다..


공감 하지 못 하면 다 쓰레기..이다 라는 위험천만한 생각이다..


내가 아니면 남이다..


내가 너이고 너가 나이다..


그럼에도 태풍..이 다시 오고 있다고 한다..


다시 나의 차창 과 문..나의 집과 내 방은 안전하지만 그래도 단 1%의 확률도 확률 이니까 안전을 방비하겠다..


모두들 안녕하시고 무사안전..무탈하게..당신의 안위 와 평화 만을 기원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