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날고 싶은 것이 아니라 나는 것이 두려운 것입니다)누구나 소망,꿈은 가지고 있습니다.그러나 담대한 용기,두려움 을 물리치는 슬기,지혜,실행력 은 누구나 가지지 못합니다.진지하게 스스로에게 질문 해보십시오.당신은 날고 싶은 것이 아니라 나는 것이 무섭고 두려운 것이 아니냐고?꿈의노예














































-




(설정×당신의 선택에서 당신이 다 보여요)음악선곡으로 그사람의 취향,성격,그날의 기분까지 읽을수있다.여기서 빅 데이터 (big - data)가 얼마나 중요한 자원인지 나타난다.빅 데이터만 분석해도 그다음의 행동 과 미래가 예측가능하다.일례로 미국 대선때도 빅 데이터 회사가 투표의 승부를 결정지음





















































-



































(설정 × 나는 Big Picture 이다)나는 빅 피쳐 이다.단 한 사람의 배신(?언팔)으로 흔들리지 않는다.한 사람 때문에 앞으로 수 천 수 만 팔로잉.을 잃을 순 없다.고유의 소신,신념,믿음,으로 오직 나 스스로가 일어서고 활발히 활동하기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또 읽고 또 쓴다.미시적 거시적 안목을 탑재

















































-




(설정×한끼의 기적)가장 경멸하고 혐오했던 장면이 있더랬다.바로 음식을 탐욕스럽게 게걸스럽게 흡입하는 장면을 보면 잇맛살부터 찌푸렸다.그건 전형적인 나의 심리적 오류였다.줄곧 고수 해왔던 똥고집.이 잘못되었다.그사람의 하루 한끼는 그저 공짜로 거저 얻어지는게 아니다.한끼식사가 인생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