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어느날 부터 위대하고 거대한 프로젝트 project 를 수행 하고있다..고 전제 하고 행동에 착수하고 있다..설계도 를 손 안에 쥐고서..기획하고 복잡한 설계도를 조정해 나가고 있다..하루하루 project 를 수행 하고 있다고 생각만 해도 마음가짐이 달라지고 가슴이 방방 뛰기 시작했다.이름은 없다





$$


당신을 초대하고 싶어지다..


이 거대하고 위대한 프로젝트!!는 비단 나만의 project 가 아니다..


물론 지금은 초기 단계 이기 때문에 만천하에 공개할 순 없다..


허나..이 거대하고 위대한 프로젝트!!는 어차피 가까운 미래에 만천하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름은 없지만..굳이 이름까지 지을 필요가 있을까?? 


이름은 허울 좋은 껍데기 이고 형식에 불과하다..


살짝 귀뜸 해주자면..인류애..전세계!! 를 70억 고객을 상대로 하는 조금은 무모하고 규모가 크다는 사실이다..


다시 재차 강조하지만..어차피 순리대로 흘러서 가다가 공개할 타이밍이 되면 저절로 알아서 IPO 기업공개 발표처럼 브리핑 될 에정이다..진행 속도가 척척 잘 이루어지고 있다..


밤 낮으로 매진하고 있다..완성 되는 방향과 속도를 리듬감 있게 화음도 섞어 가면서 변주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


당신을 나의 거대하고 위대한 프로젝트 project 환상과 리얼 세계 으로 초대장을 보내는 바 이다!!




%%



































-





(구차한 변명들)길들여졌다고 이제는 익숙해져서 무감각 하다고 생각한 공간.과 환경이 유독 어색하다..그동안 나 스스로 독하지 못했다.나는 악바리.가 아니었다.나는 누구보다 절박하기 때문에 모든 걸 쉽게 생각했다.나 조차 간절하지 못 했기 때문에 여기까지 너무 쉽게 당도했다.남들보다 못했다









































-






(자책 이 아닌 변명들)나는 나를 너무 믿은 게 잘못일까?먼산 바라보며 패배 원인 분석하기 전에 영어단어 공부가 우선이지 않을까?남들만큼 한다고 자부 했는데 남들보다 못 했다.다시 시간을 거꾸로 돌린 순 없어도 나를 바꿀 수 있지 않느냐?머리에 꽉 찬 똥 과 쓰레기 부터 비운다.비워야지 채운다






































-



나의 치부를 적나라하게 당신에게 공개 하는 순간이다


이래도 되나 싶지만..나에게 따끔한 채찍질..과 당근을 선사 하기 위해서..부끄러움과 수치심을 무릅쓰고 고백 하겠다..


오늘..멀리 타국 미국 에서 컨택트 contact 메일 이 하나 도착 해 있었다..


읽어보니..대충 이해가 섰다..


그래서 답장을 쓸려고 메일을 적기 시작하는데..아뿔싸!! 쓸 말이 구체적으로 생각나지 않는 것이다..


특히나 중간에 우리들이 일상 영어 회화 에서 주고 받는 그 말이 언어로 입으로 튀어나오는데 철자가 그만 생각이 안 나는 순간 이었다..


아 !!!! 입 안에서 그만 장탄식 이 흘러나왔다..


지금까지 뭐 하고 살았지??..아니 가장 기본 단어 조차 습득하지 못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나만 나 스스로가 지금에서야 눈치 챘기 망정이지..누군가와 아주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 거래 현장에서 이 단어를 쓰지 못 하고 딜 Deal 거래가 무산 되는 상상이 구체적으로 펼쳐지기 시작했다..


나는 그 많은 여백과 풍부한 여유 와 시간의 다리 위에서 왜 한 눈 팔고 살았을까??


지금부터 정신 차리면 된다고 나를 요령있게 달래고 있었다..그렇지만..불쑥 내면에서 강한 독설이 공명하고 있었다..


정신차려!! 정신차려!!


남들은 5년 동안 언어는 습관 이라는 자세로 영어공부를 하지만..영어 공부는 그렇게 하는 게 절대 아니야!!


그것은 틀린 말이야!! 영어는 6개월 안에 쇼부 승부 끝장을 봐야 하는거야..


영어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죽기 살기로 뛰어드는 게 아니라 죽기로 죽을 각오로 공부에 목숨을 걸고 올인 All in 해야 하는거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