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나라는 차치하고 특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두렵고 무서운 존재는 독재자 정치가도 아니다.바로 대한민국 아줌마다 무대뽀 정신에 오지랖 넓고 목소리 크고 무질서 하고 이기적이고 패션감각 없고 자기 자식 자기 식구만 감싸안으면 천하태평.이다(주의.당신은 아닙니다.당신같은 착한아줌마는 예외
$$$$$$$$$$$$$$$$$$$$$$$$$$$$
저의 첫 책 제목 입니다..
특허 냈습니다..그러니까 함부로 훔쳐가서 도용 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정말 할 말이 무궁무진 합니다..
절대로 오해 하고 곡해 하시지 말 길 당부 드립니다..
절대로 대한민국 아줌마..를 싸잡아서 까고 부정하고 욕 하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절대적으로 당신은 아닙니다..당신 같은 착하고 온유하고 성실하고 부드러운 대한민국 아줌마.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못나고 나쁜 악당이 있으면 반대로 착하고 올바른 사람이 있는 법 입니다..
그러니까 제가 싸잡아서 뭉뜨그려서 당신도 대한민국 아줌마 잖아!! 그러니까 당신도 나빠!!라는 취지의 글이 아님을 천명 합니다..
뭐 눈에는 뭐 만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제 선입견 으로 보았기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 입니다..
일견..대한민국 아줌마의 잘잘못을 떠나서 굉장한 파워 와 위대함..그리고 그녀들의 범접할 수 없는 비밀 들을 들여다 보고 있습니다..
그녀들은 대단 합니다..
그녀들은 독재자..정치가..위대한 사업가..동네 깡패..도 무섭지 않습니다..
똥 배짱!! 어디서 그런 힘과 에너지 가 넘치는지..참으로 연구하면 연구 할수록 흥미로운 집단 입니다..
이제서야 이해가 서십니까??
저는 그녀들의 그늘과 그림자..를 노려 보면서 동시에 대한민국 아줌마 라는 미국 FBI CIA 못 지 않은 실력과 파워를 가진 집단의 좋은 점과 긍정적인 측면 도 동시에 목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저는 여기에 관해서 글을 쓸 것이고 또한 책을 1년 2년 사이에 출간 할 예정 입니다..주지 하셔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는 바 입니다..
-
프로야구.를 오랜동안 관찰 해오면서 눈에 띄는 점이 있다.바로 교타자 커리어가 최상위 이며 타율이 항상 일정한 타자들은 공통적으로 그만의 자기만의 전매특허.인 일정한 타격폼.을 고수한다.자기 색깔 자기만의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그 폼만 유지해서 경기에 출전한다.꾸준함 성실한 건 자아 확립
-
/진짜 설정!/지금부터 마음.부터 열면서 느긋하게 모든 일에 집중!몰입!하겠다.마음이 조급하고 초조하면 일의 진도와 성취가 어그러지는 경험을하게됐다.글쓰기도 마찬가지다.이걸로 밥 먹고 살겠다 이것 아니면 안돼 여기에 올인 하겠다는 위험한 발상이다.세상은 상전벽해했다.더 과학적사고가 절실
-
첫 조카가 태어나면서 부터 매일매일 하루하루 이상한 행동과 첫 경험 들을 마주하고 있다..
매일매일 현재의 조카 사진 만 들여다 보고 있고..
벌써 부터 내 물건은 안 보고 유아용..어린이 용 장난감 부터 검색하고 있고..
앞으로 외삼촌 으로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나??
조카의 눈에는 어떤 외삼촌 으로 남아야 하고 기억 되어야 할까?? 라고 하루에도 수 만 번 생각하고 있습니다..
틀린 말이 아니었습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같은 핏 줄,,조카 가 태어나면 세상이 달리 보이고 어른으로서 한 뼘 이 아니라 몇 뼘의 어른으로 그순간 부터 성장 한다는 진리 아닌 진리.가 절대 빈 말이 아님을 하루하루 실감 하고 있습니다..
달 뜬 우리 어머니 에게도 이런 솔직한 말을 남겼습니다..
" 막 태어난 조카 사진 만 보고 있어도..없는 힘이 솟습니다..아파도 안 아프고..힘들어도 안 힘들고..없던 에너지도 샘솟고 있습니다.."
새빨간 거짓말이 아닙니다..
그냥 조카 사진만 보고 있으면 눈물이 왈칵왈칵 쏟아지는 경험을 여러 번 하고 있습니다..
제 마음과 가슴이 고장난 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저를 돌아보고 있습니다..
지금 이 모습은 아니야..지금 이대로의 현실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조카에게 좋은 본보기 아니라는 말씀이야..
조카 에게 절대 부끄럽지 않은 외삼촌 이 되고 싶습니다..
덩달아 욕심도 부쩍 생기고 있습니다..
조카가 날 존경 (respectable) 하는 외삼촌 으로 영원히 영원히 기억 하고 사랑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기쁨의 눈물을 머금으면서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