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 방정식/절대적인것은 없다.그렇다고 무조건 상대적인것도 옳은것은아니다.일단 무수히 실패와 고배를마신 자만이 갈증을느끼는법.넘어지고 수없이깨진 자만이 성공에 더가까이갈 확률이높아짐.뻔한 자기계발 서적의 레파토리 라고?허허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뻔한 얘기가 더실천하기 어려움











































-





한번의 만남으로 앞으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성.이성.이 있다.반대로 단 한 번의 만남으로도 앞으로 더 만나고 싶고.두고두고 내 곁에서 오랜동안 함께 사랑이든 우정이든 관계를 지속 했으면하는 여성.이성.이 분명 있다.기준은 외모 보다는 그녀의 인성,성품,사람 됨됨이,지적수준.남자의 육감도있다







































-





매번 느끼는 순간이다.남들은 다 천재다.반대로 나는 바보다.괜히 쿨 한 척.하는 건 절대 아니다.에뛰튜드가 문제다.아이디어 와 영감이 별안간 떠오르겠지 하면서 수동적으로 기다리고 있다.이래서는 절대 성공 못 한다.지금 당장에 세상에 몸을 던져야한다.기다리지 말고 직접 시장조사부터 해야한다












































-





(거짓말도 보여요)난 정치에 대해서는 잘알못 이지만,소위 정치 9단.P씨 L씨 를 보고있으면 참으로많은생각을한다.각설해서,그들의 정치이념이 좌.우 는 아무상관없다.그냥 그들은 고수 중의 고수,장인,마스터,전략가,뛰어난 리더,라는 인상을받음.나도 저들처럼 세파에 흔들리지않는 현인이 되고프다





$$


짐짓..이야기의 흐름이 삼천포..로 낙동강 오리알..으로 전락 하지만..


나는야 지금은 갇혀 사는 데 너무나도 인 이 박혀버린 것만 같다..


모두 시간과 공간을 잘 못 <<<<설정>>>> 해놓은 상태가 뿌리부터 썩어 있다..


모든 것을 집안에만 하다보니..집 밖으로 나가면 불안감 만 휩싸여있다..


소설가..김훈 선생님의 표현을 빌리자면..나의 몸 과 마음은 이미 광야를 달리는 야생마 인데..나의 현실은 초라하기 그지 없다..(김훈 선생님을 존경해 바라마지 않습니다..선생님의 에세이 에서 차용 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관성의 법칙에 제대로 빠져 지내는 것이다..


지난 10년 이 거짓말 1도 안 보태고..5초 처럼 느껴진다..


이러다가는 또 눈 앞의 10년 이라는 귀하고 장구한 세월이 속절없이 내 눈 앞에서 모래시계..처럼 증발 공중분해 할 것만 같아..숨 막히고 매일매일 전전긍긍 하고 있는 요즘이다..


솔직히 멘토.가 있었으면 좋겠다..옆에서 귀가 따갑도록 잔소리 해주는 위인이 없다..


비록 우리 부모님이랑 불편한 동거를 하루하루 하고 있지만..눈에 가시..단점은 그분들은 잔소리 다운 잔소리를 하지 않으신다는 것이다..건설적이고 나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 나의 창조적인 작업..긍정적인 잔소리가 아니라..나의 감정을 갉아 먹고 나의 에너지.만 깎아먹는 잔소리만 하신다는 점이 단점 중의 단점 이다..


한 발자국만 걸음을 내딛으면 바깥 세상이다..안다..물리적인 거리는 겨우 한 걸음..한 뼘 에 불과하지만..나의 마음이 대형 은행의 VVIP 금고창고 만큼 단단하게 잠겨 있다고 보니..밖에 있으나 안에 있어도 답답하고 불편 한 것은 매한가지 이다..


초조하다..하루 에도 열 두 번은 손톱을 물어뜯고 벽에다가 자학적으로 대가리를 찧기를 수도 없이 반복하는 실정이다..


모두 다 나 혼자서 처리하는 요즈음 이다..내가 생각하고 판단하고 내가 결론을 도출하고 내가 행동한다..


이런 지난한 과정이 나에게 어디에는 도움이 되고 어디에는 쓸모 없는지 아직은 잘 모르겠다..


그냥 현재의 나의 최선은 밥을 하루 한 끼 라도 먹고..규칙적으로 일어나서 규칙적으로 활동하는 것이다..


세상에 믿을 놈은 그누구도 아니다..책도 아니고 음악도 아니고 라디오도 아니고 신문도 아니고 인터넷 검색창 도 아니다..


나의 믿음을 다 줄 수 있는 유일하게 즐겨찾기 할 수 있는 상대방은 나의 시시각각 명멸하는 나의 내면의 목소리와 나의 마음일 뿐 이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