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차피 나는 나를 이길 것이다.나는 나를 딛고 부와 풍요와 안전함 건강함 강건함을 느낄 것이다.나의 행동 하나하나가 그를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나는 남들과 달리 선택 받았기 때문에 두려운 것이 하나도 없다.나는 영원히 죽지않는 불사조이다.승자의 게임은 이미 시작되었다.나는 오직 즐길 뿐!





















































-





엄청 섹시한 곡.세상에서 내가 가장 섹시하다.고 광고하는듯한 곡.을 들으니까.배고픔.허기.도 싸악 다 사라진다.운동할때 음악이 틀어져있으면 힘과 에너지가 샘솟는 원리와 같다.난 늘 음악과 함께한다.요즘은 클래식.Classics 까지 영역확장 중인 건.사실 안 사실.난 단지 육체적 배고픔일 뿐이었다

















































-





(♡♡진정한 쪽팔림을 모르고 살았었네♡♡)가장 정확한 표현은 널브러져 남이 보면 입맛살 부터 찌푸릴 낯짝으로 지냈다.보통 사람에게 응당 있는 부끄러움, 모멸감,수치심,쪽팔림을 모르고 살았었다.그동안 참 많이도 나에게 관대하게 관용을 베풀었었다.기본 중의 기본을 지키지 못 했다.일어섰다!










































-





사지.가 찢어지는 고통.통증.도 아니다.매일매일 벗어날 수 없는 불치병.에 걸린 것도 아니다.이제 죽을 날을 받은 것도 아니다.하루하루 죽는 날만 생각하는 것도 아니다.부모님이 돌아가신 것도 아니다.지인들이 모두 날 버린 것도 아니다.내가 신용불량자가 되어서 거리의 부랑자가 된 것도 아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