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욕..무분별한 집착 까지는 아니더라도..


욕구가 있다는 것,,순수한 욕망이 있다는 것은 환영 받아야 마땅한 일이다..


욕망은 그사람의 아이덴티티..정체성..의 한 단면 일수도 있다..


" 너는 왜 쇼핑 중독이야.. 너는 왜 홈쇼핑 인터넷 쇼핑 만 쳐다보고 있는거야.."


" 너는 왜 게임 중독이야.. "


" 너는 왜 읽지도 않을 책 만 사는거야.. "


" 너는 왜 연예인 사생활 에만 들여다 보고 쳐다보고 있는거야.. "


절대적인 기준과 잣대는 없는 법이다..


다른 것이 틀리다 라는 말이 괜히 떠도는 것이 아니다..


이마저도 과정이다..즐기는 자에게 승리의 함성이 울릴 것이다..


점차적으로 차츰차츰 step by step 으로 자신의 욕망과 needs 를 상승..시키는 재미를 오롯이 느끼시기 바란다..


자신의 부의 그릇을 부족하지도 않고..자신의 부의 그릇이 넘치지지도 않은 절제의 기술이 필요하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대목은 자신의 부의 그릇 즉 자신의 분수를 가감없이 알고 직시하는 것이 지상 과제 이다..


당신은 매일매일 스마트 폰으로 또는 인터넷으로 사고 싶은 쇼핑 품목을 매일매일 들여다 보며 입맛을 다신다..그리고 당신의 통장의 잔고를 점검 하고 이렇게 외친다.." 살까?? 말까?? 저것을 당장에 사고 싶어..근데 통장의 잔고가 메롱이야..어떡하지?? 저것을 사면 행복할까?? 그런데 나는 왜 이렇게 욕구 욕망 덩어리 이지?? 안돼 아니 돼 지금부터 당장에 절약하고 허리띠를 졸라 메어야 겠어..지금부터 절약하는 습관을 들여서 집도 사고 차도 사고 부모님에게 용돈도 드리고 내 남편 멋있는 옷도 사고 내 토끼 같은 자식들에게 맛있는 음식도 주고 옷도 사 입혀야 돼..그리고 은퇴자금도 모아서 나중에 나중에 노년에 보란듯이 부자 부자 of 부자 가 되어야지~"


당신의 이런 고질적인 패턴은 가난한 사람들의 패턴을 그대로 답습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감히 말하건대..나중에 나중에 부자가 되는 사람은 단언코 없습니다..


당신은 가난한 사람도 아니고 그렇다고 부자도 아닙니다..


당신은 아래의 책을 반드시 읽고 소화 시켜야 합니다..


여기에 정답은 제시하지 않지만..쏠쏠한 해답과 꿀팁을 제시하여 줄 것입니다..









































-





(잘못 학습된 패턴이다)내가 무기력 했고 우울했던 이유가 보인다.나는 비젼이 확고부동 하다.저기 정상은 손에 잡힐듯 눈 앞에 있는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할 수 있는 일!해내야만 하는 일!은 막상 눈에 보이지 않았다.무의식에서 작고 의미있는 일을 하찮고 쓸모없는 일로 착각신호를 보내고있었다



  























































-





(R=VD)나는 행복.눈물겨운 행복에 몸둘바를모르겠다.나는 꿈을 이루었다.그래서 하루하루 행복 안할래야 안할수가없다.전혀 매일매일 낙담할이유가 전혀없다.거짓말?의심의장막부터가 당신의 꿈을 갉아먹는다.불가능한 꿈은 단언코 없다.윈스턴 처칠이 일갈했다.끝까지 포기하지 말라고 절대로 절대로!






















































-





(세르토닌!세르토닌!하라)나는 어제까지는 이름도 모르고 정체를 알수없는 호르몬.이었다.나의 뇌 회로 에는 변혁의 중심에 있다.바로바로 성취와 만족 성공 보람 행복 충만감 연결 이라는 호르몬 = ₩₩세르토닌₩₩ $$세르토닌££으로 계몽하고 있다.전인생을 세르토닌!하는 인생의 법칙으로 열광하라







(세르토닌!세르토닌!하라)당당한 걸음.자신감 넘치는 제스처.불꽃 눈빛.가치관의 전복.주위의 달라진 시선들 과 평판들.달라진 공기.최정상 에서 맛보는 시야.없어진 물욕 과 집착.더 원대해진 목표들.자연스럽게 탑재된 좋은 습관들.부지런함.쉽게 무너지지 않는 멘탈들.단단해진 마음.부와 풍요로움





$$$$$$$$$$$$$$$$$$$$$$$$$$$$$
















질문 - 01 ) 우주는 어떻게 탄생 했을까??


질문 - 02 ) 우주의 경이로운 신비와 비밀들을..를 어떤 방법으로 측정 가능할까??


질문 - 03 ) 왜 우리들은 우주의 공간 속으로 달음박질 쳐야 하는가??


질문 - 04 ) 왜 우리들은 지구 라는 좁고 협소한 시공간 에서 머물지 말고 광막한 우주 속으로 우주 여행을 떠나야 하는가??


나는 죽는 것이 전혀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복잡 다단 하지만,,우리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전생이 있듯이..앞으로 이어질 다른 생애도 또 다른 생명체로 환생 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이다..


주지하다시피..나는 하루에 한 번 정도..지금의 지구 밖으로 우주 여행을 떠나고 있다..


지구 속에서 머물던 시야 와 관점을 우주 속으로 고정 시키고 잠시 묵상 하는 시간을 가진다..


칠흑 같은 어둠과 진공 상태가 답답하게 잠시 숨을 멎게 만들지만..내내 어느 한 지점 에서 기립하고 서 있으면서 우주의 모든 것을 온 몸과 마음으로 느낄려고 노력 한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근본적인 질문이 고개를 슬며시 든다..


" 이렇게 신비스럽고 경탄을 금치 못 할 우주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여기 우리 은하 는 우주의 수 만 가지 은하 중 작은 점에 불과하다 고 과학자 들은 말한다..그렇다면 또 다른 수 만 가지의 은하 세계는 어떻게 생겼으며 그곳으로 우리들은 탐험을 떠날 수 있을까?? 자명한 결론은 우주의 경이로움 과 신비에 견주어 빗대어 비교하자면 지금 우리들의 존재가 한 순간과 찰나의 바람과 먼지 일 뿐이다 라는 것..그동안의 고민 이나 걱정거리는 정말 우주의 법칙 과 신비로움을 접목하고 응용 시키면 한낱 투정에 불과하다 라는 것..지금의 갈등과 대립은 모두 거두어 들여서 풍요로움 과 보다 더 귀하고 절실하고 더 가치 있고 더 값어치 있고 더 우주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쪽으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야 하는지 고민하고 심사숙고 하는지 이유가 분명 해진다는 점.. "


당신에게 위의 책과 저만의 루틴..좋은습관을 조심스럽게 권유하는 바 입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