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 제 글을 기대하거나 읽지 마시길 당부 드립니다 !!


이것은 제가 절필 하겠다. 이제 더 이상 글을 쓰지 않겠다. 이제 알라딘 서재를 접겠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를 중단 하겠다.는 선언이 아닙니다.


문득,,오늘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 왜? 나는 글을 쓰지?? 그리고 왜 당신은 내 서재에 친히 방문하시어서 귀중한 시간을 할애해서 내 글을 읽는걸까? "


정확히 짚고 넘어가자면,,요즈음은 저의 한계를 뚜렷이 느끼고 있습니다. 지난 글들을 복습 해봐도,,당신은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똑같은 말과 똑같은 논리만 앞세워서 동음이어.의 반복을 일삼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가 한계 이고 방황 입니다.


아시겠죠?? 저의 글에 대한 심도있고 깊이 있는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3년 째 저의 하루하루 글쓰기 프로젝트 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중대한 터닝 포인트 에 기립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순풍이 나의 온 몸을 기분좋게 매만져 주고 어루만져 주는 느낌 입니다. 그러다가 별안간 태풍이 저를 겁주고 위협하는 상황이 눈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의문이 듭니다.


양적인 문제는 차치하더라도 저의 글들의 질적인 측면에서는 턱 없이 모자라고 빈약하기 그지 없다고 결론 짓고 있습니다.


그래서 감히 당신에게 저의 글을 읽지 말고 기대하지 말라고 성난 목소리.로 훈수를 두게 된 것 입니다.


제 무의식의 기저에는 글을 쓴다. 이정도면 글을 잘 쓰지 않느냐?? 라는 다소 건방진 내면의 목소리를 캐치 할 수 있습니다.


소재의 고갈도 다가왔고. 철학적인 메시지도 없고, 자기계발 서적에 대한 편향된 나의 자세가 보이고,부끄러운 저의 치부를 매일매일 들추어 당신에게 공개하는 것 같아 고개를 들수가 없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 입니다. 저는 그저 매일매일 하루하루 글을 쓰고 업데이트 할 예정 입니다. 그것이 저의 살아있는 이유 이고 행운 과 복과 운 과 감사한 하루에 대한 저의 유일무이한 의무 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당신이 내키는 대로 꼴리는 대로 마음가는 대로 행동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





































-




좋은 습관을 길들여가는 차원에 있어서 마지막 단계인 보상.보상을 모르고 지내왔다.우연히 유투브에서 습관에 대한 영상을 보면서 내가 미처 보상.보상을 챙기지 않았구나 라고 챙기기 시작했다.투자의 현인 워런 버핏 선배님은 수고한 자신에게 다이어트 콜라 와 아이스크림을 상으로 하사 한다고 함















































-




납득 할 수가 없다.크나큰 나의 착각과 판단 착오였다.내용인즉슨,나는 하루하루 남들보다 열심히산다.누구보다 평균보다 최선을 다해서 산다고 자부 했는데 그 내막을 살펴보면 오류였다.책이나 유투브 영상만 보아도 최상위층 부류.에서 모든 걸 쏟는 프로들이 곳곳에서 살아숨쉬고 있음을 목격한다!









































-




(노력은 아무나 하나??)나는 노력 했습니다.나는 최선을 다했습니다.라는 표현.은 아무나 쓰는 게 아니다.자신을 잊어 버릴만큼 자신이 지워질 만큼 자신이 순수하게 기울인 노력.이 자기 자신을 감동시킬 만큼 자신이 기쁨의 눈물을 쏟을 수 있을만큼 노력을 기울였을 때,쓸 수 있는 표현이다!당신은?




$$


아이러니!! 이다.


성공을 하기를 바라지 않을 때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한다.


돈이 모이지 않기를 바랄 때 돈이 모이게 된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예외 조항 이다)


주식으로 돈 벌 생각을 하지 않을 때 결론적으로 주식으로 돈을 벌게 된다.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지 않고 어깨에 들어간 억지 힘을 내려 놓을 때 그때부터 당신은 노력하게 되고 최선을 다하게 된다.


우리들의 뇌와 마음이라는 것이 참으로 청개구리 개구쟁이 이다. 


이런 일련의 디벨롭 디밸롭 과정을 구체적으로 습득 하고 응용 하면 당신의 앞 날은 창창 할 것이다.


그러니까 지금부터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잘 못 <<설정>>된 당신의 마음과 뇌부터 고쳐보십시오. 그제서야 당신의 과거(과거는 이미 흐르고 검은 장막으로 사라졌다고 고칠 수 없다고 생각하시죠??그것도 말짱 착각 입니다. 과거도 과거 나름대로 고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 썰도 앞으로 차차 공개 하겠습니다.) 와 현재 찬란한 미래 까지 기획 하고 설계 하고 과정을 밟고 순리대로 당신이 그동안 생각하고 염원한 결론이 마침내 도출 되어서 성공 하게 됩니다 


$$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실에다가가 2020-06-19 2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글의 취지는 분명 합니다. (다소 오해의 소지가 다분해서 낚시성 글을 적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분명하게 말씀 드리고 싶은 건, 책임. 책임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 이었습니다. 제가 쓰고 토해내는 글들은 진실 될 것, 그리고 그 글을 쓰면, 그 글에 대한 귀책 사유, 소재 분명 즉, 책임감 .과 투철한 사명감, 의무. 로 그에 대한 본분을 다하겠다는 생각에서 그런 글들을 적었습니다. (굳이 해명할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 저의 진짜 의도를 분명하게 하기 위해서 몇 마디 보태어 쓰고 보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