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 좋은 소식이 있다,,


다시 고장난 수도꼭지,,가 말썽이다,,


오늘 아침에 숙면을 취하고 있는데,,아랫배 에서 찌릿찌릿한 통증이 감지되는거다,,


달콤한 잠은 일순간 다 날아갔고,,강제적으로 기상 하기에 이른다,,


그동안 누구나가 알다시피,,나는 실내 피트니스 운동을 꾸준히 성실하게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그날그날의 운동 과정과 결과를 나의 트위터 계정(www.twitter.com/zenyoga2) 에 기록,,으로 남기고 있다,,


사실 지금까지 운이 좋았다,,


골반저근 운동, 케겔 운동을 꾸준히 성실하게 하기 전에는 하루하루,,가 지옥이었다,,


초저녁 만 되면,,아랫배에서 이상한 통증과 찜찜한 느낌 때문에 하루 왠 종일,,화장실,,을 20번 이상은 족히 들낙날락 거렸다,,


나는 워낙 성격이 미련 곰,,미련한 곰탱이 이기 때문에 그것을 잘 참고 버텨왔었다,,타고난 기질이 그런데 어쩌라고!!


근데,,올해 들고 부터는 가랑비에 옷 젖듯이,,그곳의 통증이 진절머리 나도록 싫었다,,


그래서 생각 난 김에 무작정,,초록색 창에 나의 병명과 증상을 검색 하기에 이른다,,


5분도 안 걸렸다,,


나의 증상과 정확히 일치하는 병명을 유레카!! 찾았고,,유튜브,,에도 그에 맞는 운동 영상을 찾기에 이른다,,


쏠쏠한 정보를 보는 순간,,기쁨과 환호작약 보다는 참으로 허무하게 한숨만 푹푹 쉬었다,,


그동안의 시간,,약값,,에너지,,돈이 아까웠다,,


정말 이것저것 안 해본 것이 없는 실정이었다,,


피부과//비뇨기과 에도 오랜동안 가보고,,용하다는 내과에도 가서 장기간 약을 복용했고,,한의원에도 가서 침과 부항도 맞아봤다,,결과는 아무 호전이나 깨끗하게 낫는 곳이 한 군데도 없었다,,


3년간 병을 방치한 결과는 최악 까지는 아니지만,,나의 일상을 변화시켰고,,운신의 폭을 좁게 더 좁게 만들었다,,


이미 지나간 과거는 과거이고 나의 기억에서 한순간 사라지고 죽었기 때문에 더 이상 거론 하지 않겠다,,


현재는 매일매일 하루하루 골반저근,,케겔 운동을 병행 하면서 그어떤 약을 복용하지 않는데,,많이 호전되고 나아졌다,,


지금은 하루하루 5세트4+1세트,,각 세트마다 60회 하고 마무리로 3턴 각 2분 케겔 운동을 기분좋게 기쁜 마음으로 수행 중이다,,


마지막으로,,그렇게 이해하시면 이해가 쉽겠다,,


오랜동안 올림픽을 준비해서,, 한 쪽 근육,,혹독한 연습과 훈련으로 고질적인 부상을 당한 어느 금메달리스트,,를 떠올려 보면 납득이 쉬울 것이다,,


하루 아침에 짜잔짜잔 하고 낫길을 애초에 바라지도 않는다,,그것은 욕심이다,,그나마 천만다행 인 것은,,실내 피트니스,,회복 운동을 시작하고 부터는 고장난 수도꼭지가 진정 국면,,한 단계 라도 나아질 희망과 빛이 보인다는 사실이다,,그래서 나는 오늘도 운동을 까먹지 않고 할 뿐이다!!!!!!!!!!


































-





(무조건.무조건.)처음에는 무조건 행복해야해!!인간으로 태어났으면 무조건 행복해야한다!!부르짓는 무리들이 이해가 안갔다.근데 행복도 조금의 노력.만으로도 얻을수있고 소확행,즉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도 우리 주위에 얼마든지 찾기만 하면 많다고 깨닫고부터는 곧 돈만이 행복이다.를 깨부수었다











































-


마네킹,,이 살아 움직이기 시작한다,,


너무도 유명하고 그리고 인기가 많은 < 토이 스토리 > 가 비슷한 좋은 예시가 되겠다,,물론 토이 스토리는 인형이 살아움직인다는 설정이지만,,


문득,,이런 얼개,,는 누구나가 예상하고 글을 쓰지 않았나??하고 사료 된다,,


그리고 일전에 관람했던,,일본의 영화감독,,고레에타 히로카즈 감독의,,배우 배두나 의 열연이 돋보인 < 공기 인형 >도 좋은 표본,,좋은 바로미터 가 되겠다,,


이제 얼마 안 남았다,,


기계에도 영혼과 목소리,,인간의 감정,,을 불어 넣을 수 있다,,


그리고 지금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인류가 기계에게 자리를 빼앗겨서 일자리를 잃거나 암울한 시대를 공존하게 되지 않을까?? 지속적으로 갑론을박,,여기저기서 바로 목격할 수 있다,,


그 사실만은 자명하다,,


분명 AI 나 기술이 기하급수적으로 발전 하고 있으며 점점 우리들의 일상으로 침투하면서 변화와 임팩트를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나 스스로가 정신을 바짝 차릴려고 노력 중에 있다,,


아직은 현직에 머무르지 않다보니,,아직도 로봇과 로봇공학,,AI,,기계자동화 시대의 도래를 몸으로 직접 체감하지 못 하고 있는 현실이다,,


그런 말이 있지 않은가?? 여러분이 쓰는 매일매일의 일기,,어쩌면 베스트셀러,,도 인공지능 AI 기계가 쓰는 날이 도래 할 것이라고,,


로봇과 기계와의 공존,,윈윈(Win-Win) 전략은 무엇일까??


코로나 사태,,COVID - 19,,사태 때문에 현재의 패러다임,,이 급속도로 변형,,발전되고 있다,,


일련의 코로나 사태가 더욱더 로봇과 기계의 기술 개발을 더욱더 가속화 시키고 있음을 직감할 수 있다,,







































-




(무조건.이야)꼭 굳이 너가 의사가 아닌 이상 구체적인 병명까지 알아야 할 필요가있을까?아닐까?무언가 좋은 반면교사가 되어서 너의 사태,너의 정수를 직시해야한다.정답이 아니라 해답을 탐구하고있다.인간으로 태어났으니까 인간답게 사는법을 탐구한다.너는 무조건이야.어차피 잘되는 놈은 너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