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투브 광고에서 그런 영상을 보게 된다


<<<< 영어는 습관이다 >>>> 라는 어느 일반인의 증거, 인터뷰,, 영상을 보여주면서


영어 학습 어플,,앱,과 영어 사이트 를 광고하는 영상 이었다


그런데 나는 전혀 이해가 안 되고,,동의 하고 납득 할 수가 없었다


영어가 습관이라고?? 고작 영어가 습관이라고 부르짓어서 5년 6년이라는 장구한 시간과 세월, 에너지, 궁극적으로 돈,,money 를 낭비하고 살았다고??


일전에 현재 우리나라의 거의 탑, TOP, 최정상의 위치에 올라 있는,, 


(실제인물, 실명을 거론하겠습니다.그래야지 더 실감이 가고 더 피부에 와 닿는다고 저는 판단했기 때문 입니다..그러나 혹시 저의 직접적인 실명 거론이 그분에게 피해가 가거나 설령 그분의 기분을 상하게 했거나 그분에게 민폐 나아가 법적으로 부당한 행동,,처사 이면 당장에 사죄 드리고 실명은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피부에 와 닿고 실감이 나게 하기 위한 저의 직접적인 표현법,,조치라고 널리 넓은 마음과 아량 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토익 강사, 영어 스타 강사, 유수연 강사, 님께서 자신의 호주 유학 시절 영어 공부법을 설명 했습니다


유수연 강사님은 남과 똑같이 접근하지 않았습니다. 남들이 하는만큼 하면 똑같이 영어 공부,,영어 정복(응??)에 실패 할 거라고 예견하셔서 한마디로 빡!!!!세게 평균보다 2~3배의 노력을 기울입니다,,오래된 기억이라 가물가물하지만,,호주에서 TV를 켜고 그방송을 평균 8시간(이상)으로 그것만 오로지 보았다고 합니다..그렇습니다,,그녀는 독하게 독하게 공부했습니다,,그냥 남들처럼 남들만큼 접근하면 망한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캐치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공부도 선택(누구나 하는)과 집중(아무도 못 하는) 입니다,,그녀의 독한 조언과 메시지 들은 생전 처음 듣는 꽤나 충격적이고 쏠쏠한 어드바이스 들이었습니다,,


이제사 눈치가 가십니까??


영어 공부를 5년 6년 동안 질질 끄는 것은 그분의 공부법이 틀린 것 임을 확고하게 증거하는 것 입니다,,


저는 무슨 언어이든 최소 6개월 에서 최장 1년동안 죽을 각오로 죽을 각오로 빡!!세게 독!!하게 하면 마스터(정복) 하지 못 할 산은 없다고 생각하기에 이릅니다


5년 6년 동안 시간이 아깝고 돈이 이깝고 에너지가 아깝고 자유가 아깝습니다


빗대어 저는 어떻냐 하면,,저도 요번 2020년 코로나,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자발적으로 집콕 하면서 영어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공부,,특히 영어 공부도 step by step 입니다,,하루 아침에 레벨이 10에서 최정상 100에 이를 수 없습니다,,에베레스트 산을 등산을 하고 있는데,,한 발자국 내딛는다고해서 정상에 오릅니까?? 절대로 그런 공부법에 왕도나 지름길은 절대 없습니다


영어 방송,,CNN 뉴스 채널을 하루 종일 틀어놓고 그것만 주구장창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마저도 당연하게도 금방 귀가 트이지 않고 있네요,,살짝 힘들고 버거운 것이 사실 입니다,,


그리고 저도 공부법이 잘 못 된 것이 아닐까?? 하고 재차 삼차 점검 하고 있습니다,,


일전에 브리핑 했다시피,,저는 제가 선택한 교재 1001 문장을 외우고 있고 지금까지 80% 800문장 까지 왔습니다,,


그런데 인간의 기억이란 게 휘발성이 대단하기 때문에 모두 까먹기에 이른 것만 같습니다,,


저의 현재 레벨은 독해는 고 2 고 3 수능 수준인데,,리스닝,,롸이팅,,스피킹,,은 제자리 걸음 입니다,,


랭귀지 익스체인지 카페를 열면 어떨까?? 라고 전화영어를 지금부터 시작하면 어떨까??


매일매일 열 두 번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타 강사님,,유수연 님은 빡!!!!세게 독!!!!하게 일갈 하십니다


" 질질 끌지 마라,,남들 만큼 하면 남들 만큼 살게 된다,,당신의 게으른 정신상태 부터 완전 뒤엎고, 완전,,뜯어고쳐라,,단기간에 승부를 봐라!!!!!!!! 최소 6개월 에서 1년 이라는 기한을 설정,,재설정,,해서 공부에 임하라,,그러면 누구나 누구든지 영어를 마스터 정복할 수 있다,,내가 그 증거 이지 않은가?? "































-


마케팅,,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 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먹히는 마케팅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공부하고 있는 요즘이다,,


멍청하게도 나는 마케팅 에서 ㅁ 마 자도 모르는 초짜,,신출내기 였다


고작 아는 것이라고는 당신의 수준 과 매한가지 였다,,


신문 광고,,TV 광고,,라디오 광고,,현실에서 돌리는 전단지 광고 정도 였다,,


그런데 그런 나의 고착화 된 지식과 통념이 얼마나 어리석고 얼마나 바보 스러운지 요즈음에서야 실감하고 있다,,


나는 최근에 우연히 검색해서 보게 된 별의별 이상한(응??) 마케팅 글을 보고 어이가 없었다,,


내가 알고 있는 마케팅 과는 완전 차원이 다른 저 세상 정보와 팁이 넘쳐 나고 있었다,,


논리가 갑자기 비약 하지만,,


요리하면,,누구나가 아는 연복 세프,,연복 세프님,,은 어떤 프로그램 에서 출연하셔서 레시피를 숨기거나 가감없이 모두 공개하는 것이 아닌가?? 그런 행동이 하수상 해서 PD 가 질문했다,," 셰프님~ 이렇게 레시피를 만천하에 공개해도 되나요?? 이러면 안 되는 거 아닌가요??" 그런데 연복 셰프 님의 대답이 걸작이다!!!! " 다 공개해도 상관없어요,,다 이렇게 공개 한다고 해서 모두 다 따라하는 건 아니예요,,어차피 게으른 사람은 따라 하지도 않아요,,어차피 사람은 게을러 터져서 따라하지 않아요 " 


저는 그때의 기억이 생생합니다,,


그렇습니다,,인간은 천성적으로 게을러 터졌기 때문에 좋은 정보나 지식 꿀팁을 마주하더라도 머리로만 생각했지 바로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 천성을 타고 났습니다,,


그사람의 성공의 성패는,,그걸 당장에 접목해서 행동으로 옮기느냐 옮기지 않느냐는 달려있다고 봐도 무방 합니다,,


신랄하게 묻습니다,,


당신의 평소 생각은,," 아!! 나는 왜 기회가 없지?? 나는 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지?? 저런 갑부는 어떻게 해서 저런 레시피를 습득하게 되었지?? 나도 옆에서 조력자가 생겨서 직언을 해주었으면 좋겠자,,하늘이 원망스러워 원망 스러워,,"


근데,,그거 아세요?? 


이미 하늘은,,그리고 우주에서는 당신에게 기회와 선물을 무수히도 많게 부여, 공급 했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그걸 천금같은 기회 이자 타이밍이라고 생각하지 못 하고 무심하게 지나쳤습니다,,


한마디로 직접 현실에서 몸으로 부딪히면서 깨지면서 실패하고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면서 게을러 터져서 행동으로 옮기지 않아서 이모양 저꼴로 살아왔다는 것 입니다,,


생각만으로는 어떤 것도 할 수 없습니다,,당신의 생각하고 있는 함정,,올가미 에 대해서 진지하게 성찰하고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을 할려면 자본금이 무조건 필요해라고 단정 짓고 있지 않으신지요??


시대는 이미 상전벽해, 환골탈태 했습니다,,


무자본으로 창업하고 투자처는 수 만 가지로 늘어나 있습니다,,


당신의 레이더 망을 예민하게 설정 해서 만들어 보세요,,공부는 죽는 날, 당신이 두 눈을 감는 이세상을 하직 하는 그날까지 해야 하는 것 입니다,,








































-




(진짜설정) 나는 남자 임에도 불구하고 내가 상대방을 더 좋아하는 쪽 보다 상대방이 나를 더 좋아하는 쪽을 선택하겠다.떠도는 통념이 있다.남자가 여자를 쫓아다니고 더 좋아하고 사랑해야지 결혼해도 잘 산다고,,나는 정반대로 살고싶다,,그러니까 프로포즈도 상대방이 해줬으면 좋겠다.모성애유발

















































-


MP 3 player 에 음악이 전혀 업데이트 되지 않고 있는 현실이다,,


당장에 내달 5월 부터,,최신곡,,으로 갈아 엎을 예정이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여기 서재 에다가,,저의 디제잉,,DJ,,DJing 영상을 올릴 예정 입니다,,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아마도 내달 5월에 공개가 될 예정 입니다,,


커밍 쑨~~coming soon~~









#말하는대로 #마음먹은대로 #기도하는대로 #믿는대로 #생각하는대로 #저는현역DJ입니다 #DJing #디제잉 


#디제잉은축복입니다 #youtube #디제잉영상 #디제이는또하나의가면 #youtube.com #CDJ #soundcloud #mp3


#코로나바이러스가디제잉을부르네 #어쩌겠어코로나바이러스가디제이를하게만드는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