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면의 거울.셀프CCTV)살만하니까 살고있는것이아닐까?적당히 지금생활에 만족하니까 살고있는게아닐까?무의식적으로 지금의 모든상태에서 닻을 내렸기 때문에 어디로든 출항하지 못하는게 아닐까?성공은 행복한사람의 몫 이라는 말을 곧이곧대로 믿으면안된다.만족하는순간 그는 퇴보하기 시작한거다
















































-






과거는 바꿀 수 없다고 믿어왔다.스콧 피츠제럴드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을 참고하면서 과거도 즉각적으로 나에게 이롭게 바꾸고 궁극적으로 현재와 미래까지 바꾸게된다는 자명한 공식에 접근하게되었다.구구절절 설명하기힘든부분이있다는점 참고하세요!할!







* 여기에 대해서, 요즘 부쩍 빠져서 지내는 생각 들이다.

아직, 분명하고 확고한 논리나 개념이 잡히지 않은 상황 이라서 여기에다가 구구절절 구술 하거나 글을 쓸 수는 없지만,

이모저모 책 에서나 관련 영상 등을 보면서, 한 목소리로 일관된 주장을 하는 과학자, 수학자 등을 만나게 되면,

지지 않는, 절대 동방불패, 천하무적 하는 나만의 철학, 메시지로 자리잡아가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서,

아이디어를 쓰기에 이르렀습니다.


감히, 증언 하건대


제가 여기에 대해서 구체적인 증거 와 논리가 자리잡거들랑 차차 저만의 시각과 필터링으로 여기에다가 글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부푼 가슴으로 기대만발 만땅 해주시기 바랍니다~ Reverse~PEACE~^^~






























-






(진짜 설정)나는 어리버리한 게 아니다.나는 바보병신이 아니다.그렇다고사전에느끼고인지하는 나의 심리적오류,클루지,고정관념이잡종으로섞여있어서그랬다.지금부터 나만의 클루지부터 파악 제거하겠다.엿먹여야하는존재는 당신이 아니라 바로 나자신이었다.아직많이모른다.나자신부터바르게파악이다













































-






과유불급이다.공복에 하루7잔8잔의 커피를마신다.커피의 좋은 점은 알아도 안좋은 점,해악은 모르고 살았다.검색을 안 해봤지,검색하면 꽤 충격적인 내용이 있을것이다.최종 하루2잔3잔 꼭 필요한 시점에만 마시겠다.과한 커피 섭취 때문에 몸이 얼마나 망가졌을까.우리들은 아직 몰라서 커피를 마신다







#


커피는 지금 시대에서 절대 뗄래야 뗄 수 없는 가장 대중적이면서 최고의 기호 식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되었다. 지금도 인터넷이나 여러 매체, 논문 에서는 커피의 좋은 점, 그리고 안 좋은 점 등으로 설왕설래 하고 있는 실정이다. 나도 지금 많이 헷갈린다. 무슨 말을 믿어야 할 지 나도 갈팡질팡 오리무중 이다. 그런데 여기서 팩트는 내가 하루 그것도 공복에 7~8 잔의의 커피를 거의 사약 한 사발을 아무 의심없이 드링킹 한다는 점이다. 담당 의사 선생님이 보았으면 놀라 자빠질 시츄에이션 나쁜 습관이다. 내가 커피를 멈출 때는 속에서 위와 식도에서 역한 기류, 역한 기운이 올라오면 그때서야 멈추는 것이다.나는 물 중독자 이면서 커피 없이는 못 하는 커피 중독자 임에 틀림없다. 다시 재차 강조하지만, 커피의 좋은 점, 이점,은 인지하고 있어도 커피의 해악, 나쁜 점은 아예 모르고 살았다. 근데 그것을 구체적으로 정보를 검색해보지 않았지만 꽤나 충격적인 정보와 내용이 담아있을거라고 섣부른 추측을 해본다. 지금 당장 글쓰기를 중단하고 구글(구글링), 네이버 검색, 유투브, 여기 알라딘 관련 책등을 검색해야 겠다. 당신은 아시나요? 커피의 해약과 커피의 나쁜 점 등을 아시는 한 에서 좋은 정보 귀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소정의 선물을 빵~ 하고 쏠 지 누가 아십니까? 저는 지키지 못 할 약속은 절대로 하지 않는 썸네일 진실에다가가 가 아니지 않습니까?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