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6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

 

 

 

 

 

 

 

 

-

 

세상의 이치.를 나름대로 깨달아 가고 있다..

 

가장 최근에야 캐치하고 깨달은 것은,,(내가 일전에 누누이 강조하고 언급한 것 같은데,,)

 

절대 절대적으로 우주와 전지전능 하신 신은,,힘을 뽝!!!! 어깨에 힘을 뽞!!!! 하고 주면은 절대 움직이지 않는다는 소리이다..

 

처음에는 대개 혼란스러웠다,,

 

유투브,,잘 나가는 유투버 들을 보면,,누구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있다..누구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없다,,라고 반박하는 현실을 마주하게 된다,,

 

이 말을 들으면 이 말이 옳은 것만 같고 저 말을 들으면 저 말이 옳은 것만 같아서 많이 당황하고 혼란스러웠다..

 

나도 줏대가 없이 팔랑귀 인가? 라고 대개 나를 다그치고 몰아세웠다..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지지만,,,,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의 열렬한 신봉자,,,,추종자 일 것이다....

 

어느 순간 부터 나는 모든 생각과 판단을 끌어당김의 법칙.을 적용해서 판단하고 결정을 내리게 된다....

 

근데 지금에서야 숨을 잠시 고르면서 현실을 뒤돌아 봤을 때,,나의 현실,,나의 현재는 어떻게 되어 있는가???? 라고 실랄한 자문자답을 하고 있다,,,,

 

거봐라~ 끌어당김의 법칙이 틀렸잖아???? 아니야 내가 뭘 몰라서 내가 잘 못 알고 있어서 나의 인생에 잘 못 적용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고 처음부터 재조사 ((((설정)))) ((((재설정)))) ((((진짜 설정)))) ((((진짜 설정)))) 하기 시작했다,,,

 

근데 최근에 나는 놀랍고도 경이로운 경험.을 몸소 직접 체험하기 이른다,,,,

 

그때의 앞 뒤, 상황상황을 구구절절 여기서 설명할 순 없지만,,,,그때 나는 찰나의 순간 무섭도록 귀한 진리 하나를 터득한다....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얻고자 한다면 포기 해야 한다,,,,무엇을 간절히 바라지 않을 때 신은 우리들에게 당신의 소원을 들어주신다,,,,"

 

뭔 개소리를 지껄이고 있냐고 당신의 따가운 눈총과 원성이 여기까지 내 마음속에 실시간으로 전달되는 것만 같습니다....

 

또 일례로 (이거슨 거짓말이 아닙니다,,,,일주일 전 우연히 시청하게 되는 티브이 프로그램에서 현실의 그녀가 생생한 증언을 듣게 됩니다)

 

불임 부부가 있었습니다,,,,그들은 아기가 가지고 싶어서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시험관 시술 등등,,,,불임 부부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 기울였습니다,,그래도 아기가 들어서지 못 했습니다,,,,그렇게 기도하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길 5년 ~ 6년이 지날 무렵,,,,너무나도 지치고 힘들어서 이제 포기해야겠다,,,,아기는 내 운명이 아니다,,,,라고 단정 짓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내려놓기 시작했습니다,,,,근데 그때 그순간 매직, 마법이 발휘됩니다,,,,바로 쌍둥이를 임신하게 됩니다,,,,촉이 오십니까? 그들이 해도 해도 안 되는 노력이 이제 포기 하고 모든 것을 내려놓는 순간,,,,당신의 간절한 기도와 소원,,,, 진심과 본심의 노력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 영상을 보고 저 또한 그런 경험을 직접적으로 몸으로 똑똑히 느꼈기 때문에 저는 당연하다 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여기서 주의하고 오해하고 곡해 하지 마시길 당부 드립니다....지금 이순간 부터 모든 것을 내려놓아라 모든 것을 포기해라 라는 말이 아님을 주의 하시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그렇다면 무슨 말을 믿어야 한다는 소리 인가????????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도 연구 중이고 탐험 중에 있습니다.....

 

아무튼 제가 말하고자 하는 핵, 핵심은 마음 가는대로 일단,,,, 의식의 흐름대로 가 보시라는 말씀 입니다,,,,,,,,,

 

간절한 소원 진짜이든 가짜이든 그것이 이루어지든 안 이루어지든 그것을 끌어당기든 안 끌어당기든 그것을 내려놓든 안 내려놓든 일단 마음가는대로 가 보시라고 권고하고 싶습니다....

 

근데 제가 마무리 짓기 전에 분명하고도 단호하가 말씀 할 수 있는 사실, 팩트는 " 신은 무조건 존재합니다. 우주와 대우주는 당신의 믿음대로 당신의 바람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기도하고 마음먹은 대로 움직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사족_제가 존경해 마다 않는 리처드 도킨스 박사 님의 만들어진 신, 이라는 책이 불현듯 오버랩 됩니다. 무조건 믿지 마시고 의심하고 점검하고 의문부호를 날리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나중에 제 것으로 잘 소화가 되기 마련 입니다.

 

 

 

 

 

 

 

 

 

 

 

 

 

 

 

 

 

 

 

 

 

 

 

 

 

 

 

 

 

 

 

 

 

 

 

 

 

 

 

 

 

 

 

 

 

 

 

 

 

 

 

 

 

 

 

-

 

근처 단골 편의점..에 근무하고 있는 누나가 너무나 착해 보이고 너무나 예뻐 보여서,,일부러 농(농담, 농담 띠먹기,,)을 걸었다,,,,

 

" 오래 버티시네요???? "

 

예쁜 누나가 나의 가벼운 농에 농짓거리 한마디에 바로 얼굴에 함박웃음 지으셨다,,

 

그순간 나는 나의 못난 행동을 비난하면서 스스로 자책했다,,,,

 

" 천하에 쓸모 없는 놈!! 난봉꾼!! 지가 무슨 대단한 카사노바가 된 것 마냥 착각해서 예쁜 누나만 보면 농을 걸고 싶어서 안달복달이구나,,,,천하에 너같은 바보가 또 있을까? "

 

너는 더 이상 건드리지 않았습니다....저는 선은 확실히 지키는 놈 입니다.....

 

눈치채셨습니까? 저는 이상하게도 나쁘고 고약한 버릇이 있습니다,,,,

 

이것도 착각의 일종 인지 모르겠지만,,,저는 그 사람의 핵, 핵심, 지금 꽂혀져 있는 생각들, 본심, 진심,을 건드리고 싶은 충동 이나 욕망 같은 것이 들끊고 있는 놈 입니다,,,,,,,,,

 

간혹 그런 상황이 닥치면 저는 절제하고 참지 못 합니다,,,,,

 

그래도 선을 지킵니다,,,,,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서 그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을려고 노력합니다,,,,,

 

거두절미 하고 편의점 누나가 예쁜 것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기승전편의점누나가예쁘다,,,,,,,,

 

 

 

 

 

 

 

 

 

 

 

 

 

 

 

 

 

 

 

 

 

 

 

 

 

 

 

 

 

 

 

 

 

 

-

 

대형마트에 들어서는 순간, 저의 내면의 목소리가 저의 뇌리를 강타했습니다!!

 

" 너의 인생은 지금까지 완전 가짜, 완전 짜가 였어!! 이제부터 너의 삶은 이순간부터 진짜, 진짜배기 삶으로 탈바꿈 할 꺼야~만반의 준비를 해야해~모든 것은 너가 준비가 안 되었기 때문이야~ ((((메타인지))) )너는 모르는 것이 너무나도 많아~ 이미 지나버린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아직 오지도 않은 미래를 걱정하지 말길 바래~ 너의 눈에는 이제 가짜, 짜가 인생들이 보이지 않니? 너의 오감을 넘어서 육감, 공감각, 사차원 을 총동원(싱큐베이션) 해서 삶을 전복(혁명 + 계몽 + 독점 + 프론티어 ++++++++++ ) 시키기 바라~~ "

 

 

 

 

 

 

 

 

 

 

 

 

 

 

 

 

 

 

 

 

 

 

 

 

 

 

 

 

 

 

 

 

 

 

 

 

 

 

 

-

 

( 근거 있는 확언 )

 

( 설정 )

 

( 재설정 )

 

( 진짜 설정 )

 

확언합니다!!

 

이제부터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동생 이하 친척들, 저를 아는 모든 지인 여러분~~~~~~~~

 

이제부터 저를 믿으시면 됩니다 !!!!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

 

저는 거짓말을 할 줄 아예 모릅니다

 

저는 구라쟁이 양치기 소년이 아님을 천명 합니다

 

그냥 일방적으로 믿으시면 게임 끝, 게임 오바 입니다,,,,,,,,

 

게임은 이미 오래 전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그 한복판에서 우두커니 서 있습니다

 

바람의 방향을 온전히 느끼고 있고

 

잘 짜여진 지도와 나침반 안내판을 들고 서 있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어떤 속도로 움직여야 할 지 구체적으로 데이터. 빅데이터가 제 손 안에 있습니다

 

방황은 없습니다

 

실패도 물론 많이 하겠지만 전혀 두렵지 않습니다

 

어차피 이제부터는 성공을 몸소 체험 할 것이기 때문에 가슴이 절로 저절로 뛰고 있기 떄문입니다

 

그러니까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