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실감이 크다.

 

오늘은 유독 죄책감. 낭패감.을 느끼고 있다.

 

비싼 밥 먹고 왜 뻘짓만 일삼는가.

 

값비싼 밥 먹고 왜 헛짓, 뻘짓,에 정력과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는가.

 

역시 남자.는 수컷 본능.은 혼자 있으면 홀로 떨어지면 딴 생각. 딴 마음.을 품게 마련이다.

 

30년 동안. 장장 30년 동안. 나는 한 동네. 지금 살고 있는 여기 이 동네.에만 맴맴맴맴 돌고 있다.

 

잠깐 산책.할려고 집을 나서는데 불현듯 뇌리에 번쩍하고 놀라운 섬광이 스쳤다.

 

" 지긋지긋해! 내가 이 동네에 정착한 지 무려 30년이나 돼....근데 나는 아직도 이 동네에 발을 붙이고 있어. 남들은 다 뿔뿔이 꿈을 위해. 타지로. 타지로. 거처를 옮기고 있어. 근데 나는 왜 이다지도 불편한 동거.를 일삼고 있는가? 왜 나는 볼썽사납게 제자리걸음.만 일삼고 있는가? 진작에 이 동네를 떠나야 했어? 근데 너는 지금 왜 이곳에 30년 동안 꽁꽁 숨어 다니냐? 30년 이라는 세월이 아깝지도 무섭지도 않으냐? 똑같은 풍경. 똑같은 사람. 똑같은 일상. 똑같은 패턴. 등등등 이제는 변화와 필요해. 혁신이 절실해. 이제는 너의 태도와 자세. 생각들을 제대로 설정하고 앞으로 전진해야 해! 지금보다 더더더더 진지해지고 사색의 줄기를 뻗어나가야 해!........ "

 

 

 

 

 

 

 

 

 

 

 

 

 

 

 

 

 

 

 

 

 

 

 

 

 

 

 

 

 

 

 

 

 

 

 

 

 

 

 

-

 

 

 

 

 

20세기 소년 세트. 샀지롱~ 샀지롱~ 롱롱~롱롱~

 

다음 타킷은 오토모 가츠히로. 아키라 (AKIRA) 세트. 입니다.

 

 

 

 

 

 

 

 

 

 

 

 

 

 

 

 

 

 

 

 

 

 

 

 

 

 

 

 

 

 

 

 

 

 

 

 

 

 

 

 

 

 

 

 

 

 

 

 

 

 

 

-

 

구라가 아닙니다. 새빨간 거짓말이 아닙니다. 저는 양치기 소년이 아닙니다. 지어내는 이야기가 절대 아님을 천명합니다.

 

나는 보통의 연애.를 쓸 수 없다.

 

나는 여자들에게 대쉬.나 그린 라이트.를 수도 없이 받았으나.

 

그걸 결과로 그리고 싱싱한 열매. 성과.를 낸 적이 전무한 편이다.

 

그리고 까놓고 얘기해서, 20대 30대 청춘의 길목 길목 마다. 말랑말랑한 연애라는 하이라이트.는 별로 장면으로 구현되지 않았다.

 

최근에야 드는 생각이지만, 내가 대단히 헛 살았구나. 연애다운 연애를 못 한 이유를 차츰 눈치채기 시작했다.

 

나는 거의 의식의 흐름대로 본능대로 움직이는 편이다.

 

근데 연애에 만큼은 생각이 달라진다.

 

무수히도 많은 생각들로 머리를 어지럽히고 진도를 못 나가는 실정이었다.

 

좋게 말하면 너의 연. 너만의 인연. 너만의 운명을 만나지 못 한 것이고

 

나쁘게 말하면 연애 한 번 제대로 못 한 바보. 멍청이. 찌질이일 뿐이다.

 

나는 40대 50대 나이 지긋한 중년 여성에게서도 대쉬. 대쉬.를 받아봤고....

 

내 또래는 물론이거니와 나이가 한참이나 어리고 또 어린 소녀에게서도 대쉬. 그린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다.

 

대놓고 자기자랑 같으나, 내가 왜 굳이 현시점에서 이런 쓰잘데기 없는 막말.을 하느냐면.

 

나에 대한 경각심과 일종의 고해성사라고 해도 무방하다.

 

그러니까 이제부터라도 달라지자!

 

이제부터라도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보자고 나름의 자기 암시. 나에게 하는 경고 메시지.로 보면 옳을 것이다.

 

그러니 부디 너그러운 마음과 열린 가슴으로 바라봐 주시기 바랍니다....

 

 

 

 

 

 

 

 

 

 

 

 

 

 

 

 

 

 

 

 

 

 

 

 

 

 

 

 

 

 

 

 

 

 

 

 

 

 

 

참을 만큼 참았다. 농담 할 기부니가 절대 아니다. 현실을 더 관찰하고 현실을 일말의 과장없이 직시해야 한다. 그리고 독하게 독하게 독하게 독하게 올인해서 올인해서 올인해서 올인해서 실천하고 움직여야 한다. 지금부터 지금 당장 생각과 아이디어를 현실 세상에서 구체적으로 생생하게 살아있게 진정성 있게 구현해내야 한다. 시간이 없다. 이제는 시간이 너무 없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