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구정 설날 3일 연휴 동안. 혼자서 울고불고 불고울고 생난리 난리부르스.
혼자서 재난 영화 3편 찍었습니다.
알라던 서재 들어가서 글 올려야지 글 올려야지. 하면서 좋은 습관 천사.가 저에게 마구마구 말을 걸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당최 시간이 나질 않았습니다.
여러분들 모두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셨나요?
순진하고 순수한 어린이들 를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의 어른 들께서는 명절 스트레스에 시달렸을 걸로 사료 됩니다.
특히나 우리들의 영원한 바라기. 며느리.님 들께서는 큰 대사. 집안의 큰 잔치 하나 끝낸 느낌이 드실 겁니다.
그마음 안 봐도 비디오.고 영화 파노라마 입니다.
아무쪼록 힘이 들었던들 안 들었던들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새해도 밝았으니 모두들 제자리 잘 지키면서 보람차고 활기찬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원하고 두 손모아 기도합니다.
-
올 만에 바깥 바람. 콧구멍에 미세먼지 말고 신선하고 시원한 봄바람 한 번 거창하게 쐬고 귀가했습니다.
이제야 기나긴 한숨과 동시게 안도의 한숨을 지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집 안에만 콕 쳐박혀 지내시지 말고 가까운 데라도 단 30분이라도 콧구멍에 봄바람 충전하시면서 채워넣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기분 전환에 와따 이거든요.
당장 티브이 끄시고 라디오드 끄시고. 지금 보고 있는 인터넷도 끄십시오. 그리고 곧장 밖으로 나가서 오감을 열어보세요. 세상은 보물섬이자 유희의 놀이터랍니다. 혼자서는 해결 안 되요? 절대 해결 안 되요~~
-
거창하게 영어 정복.을 주창했지만
작년 생일 전날.에 영어 단어 공부하고 지금은 담 쌓고 지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영어 공부.는 제대로 제 뇌에 입력 되고 셋 업(Set - up) 되어 있지 않나 봅니다.
아직도 저 영어 공부 요기 영어 공부.만 바꾸고 또 바꾸고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이런 저런 영상.을 보고 있는데 마음이 혹 할 때가 한 두번이 아닙니다.
작심삼일.이 아니라 작심삼개월.하기 위해서 마음을 다잡아야겠습니다.
-
한 달 전에 피검사. 혈액 검사.를 했습니다.
오늘에야 결과가 나왔습니다.
잠깐 브리핑 하겠습니다.
간수치가 정상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포화지방 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약을 다시 짓기에 이릅니다.
저는 솔직히 몸에는 별로 관리나 식단 조절.은 아예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근데 오늘 검사 결과를 받아들이니 신선한 충격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귀가 하는 내내 뇌까렸습니다.
" 나도 이제 내 몸이 아니구나. 내 몸은 절대 지지 않는구나. 내 몸은 절대 젊다고 안심하고 과시해서는 절대 안 되는구나. 모든 면에서 관리와 조절. 절제.가 필요하구나. 나는 아직도 많이 아픈 몸이구나. 이제부터라도 적극적으로 뛰면서 운동하자. 건강은 하루 아침에 훅 하고 가는 법이라구. 큰 대의 나의 살아있는 꿈을 위해서는 내 몸에 적극적으로 투자 하자. "
아무튼,
간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지방포화 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