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인에 만인에 의한 만인을 위해 널리널리 퍼져 있는 믿음이나 통념이 있습니다.

 

' 인간은 평등하다. 인간은 태어날 때 부터 평등하게 태어났다. 그러하기에 인간은 어떤 분야 이든 평등하게 대우 받을 권리와 자격을 타고났다. 인간은 부당하게 대우 받거나 불법적으로 어느 면에서든 취급 받으면 안 된다.' 

 

그리고 이런 명문이. 헌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근데 현실은 어떻습니까? 

현실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습니까?

당신은 이 말에 백 퍼 동의 하십니까?

 

제가 조금 직접적으로 단정지어서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제나 이루고 싶고 쌓고 싶고 달성하고 싶은 돈이나 부는 자신의 위치와 계급을 결정합니다. (물론 과거처럼 과거에 통과하거나....지금처럼 고시를 패쓰하거나 선거에 뛰어들어 당선 되는 일례.도 있겠으나....)

 

사람들은 돈이나 부가 자유를 선물하지만 // 돈이나 부가 전적으로 자신의 지위와 계급.을 고양시키고 상승시키기 때문입니다.

 

한 번 가정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에게 돈 많은 친구나 가족이 있습니다. 그녀 혹은 그는 돈이 평범하게 보통으로 많지는 않습니다. 그녀 혹은 그는 내가 함부로 넘보거나 평가할 수 없을 정도로 거부. 알부자. 재벌. 입니다. 억만장자 인 것 입니다. 그순간 우리들은 어떻게 그녀 혹은 그를 바라보게 될까요? 한마디로 그녀는 혹은 그는 대성공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면 그순간부터 우리들의 위치는 역전되고 맙니다. 그리고 그를 언제나 한 번은 나아가 욕심을 부려서 그를 만나고 싶고 안달복달 초조해지기 시작 합니다. 그와 친해지고 싶고 그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고 몇 마디 말도 섞고 싶습니다. 이순간 당신의 지위와 계급은 일찌감치 역전, 대역전, 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싫은 소리, 잔소리, 부정적인 말,을 일체 할 수 없습니다. 되려, 그에게 연신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면서 그에게서 도움이나 나에게, 자신에게, 단 1이라도 이득을 보기 위해서 머리를 굴리기 시작 합니다. 잔머리를 굴리기 시작합니다.

 

다시 곰곰이 생각해보십시오. 이렇게 생각하는 자신이 바뀐 것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러니까 전적으로 돈 과 부 이기 때문입니다. 돈과 부로 인해 지위가 대역전 당했기 때문 입니다.

 

제가 여기 이 대목에서 돈 과 부가 세상에서 제일이다. 돈과 부만이 최고다.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의 진짜 의도를 읽으시길....

 

제가 콕 짚어서 힘주어 강조하는 바는 돈과 부.가 우리들의 생각을 조종하고 지위와 계급을 형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고 강조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인정하기 싫으시고 동의 하기 싫으시겠지만 돈과 부가 우리들을 불평등하게 결정적으로 만든다는 것 입니다.

 

벤츠 차.를 선호하고 팔과 다리에는 삐까번쩍 한 것을 찰려고 하는 행동에 숨은 이면에 진짜 숨은 의미.와 진짜 꽁꽁 베일에 가려져 있는 욕망.이 이순간 당신을 지배하고 있는 것 입니다....

 

그냥 이 행동들은 과시욕.에서 발현하는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 생생하게 상상해보십시오.

 

이런 사람들이 눈 앞에 있습니다. 그에게는 심한 말이나 해꼬지.를 할 수 없습니다. 동의 하십니까? 그들에게는 해를 입힐 수가 없습니다. 되려 그들을 우러러 보거나 그를 부러운 시선. 어쩌면 질투의 시선.으로 바라보기만 할 것 입니다. 그순간 그들과의 지위는 역전되는 순간 입니다.

 

지금 SKY 캐슬.이라는 드라마가 연일 화제 입니다.

 

그 드라마가 인기 있는 이유가 무엇 일까요?

 

인간은 본능적으로 자신의 위치나 계급에는 관심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계급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고 이미 알고 있다고 착각하기 때문입니다.

 

주말 드라마.나 일일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은 언제나 대표이사.나 사장님.이 나옵니다. 그리고 거기에 설정된 주된 배경은 언제나 고급 상류층 사회 입니다. 우리들이 한 번도 직접 보지 못 하고 눈으로도 경험하지 못 한 대형으로 으리으리한 전용차에 기사가 고용되어 있고 집안일을 봐주시는 아주머니 역시 몇 분고용되어 있습니다. 집은 클대로 크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는 복층 구조 입니다. 으리으리한 쇼파가 있고 으리으리한 대리석.과 크리스탈.이 눈 앞에서 춤을 춥니다.

 

왜 항상 이런 설정과 배경 들만이 채택되어서 방영될까요? 여기에 대해서 진지하게 질문을 던진 적이 있을까요?

 

여기에는 본능적으로 우리들의 숨은 욕망이 발현되어 있고 반영되기 때문 입니다.

 

그러니까, 우리들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지위나 계급.에는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자신보다 낮은 계급에는 알고 있거나 알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돈을 지금보다 더 많이 벌 수 있을까? 나보다 돈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 라는 우리들은 잠재의식 기저에는 깊은 심해층에는 이런 불편한 욕망들이 인정하기 싫은 본능들이 살아숨쉬기 때문에....

 

매번 주말드라마.나 일일드라마.에서는 이런 소재들이 채택되고 이런 배경만 방송되고 있는 것 입니다.

 

 

 

 

 

 

 

 

 

 

 

 

 

 

 

 

 

 

 

 

 

 

 

 

 

 

 

 

 

 

 

 

 

 

 

 

 

 

 

 

 

 

 

 

 

 

 

 

 

 

 

 

 

 

 

 

 

 

 

 

 

 

 

 

 

 

 

 

 

 

 

-

 

저는 수 천 장의 음악 CD와 DVD.를 소장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 CD 와 영화 DVD 들이 저에게는 쓰임새와 쓸모. 필요성.을 더 이상 느끼지 못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다 저의 CD 와 DVD.를 팔면 어떨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저의 작은 마켓과 벼룩시장을 열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팔아도 될까요?

 

사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당신의 의견이 궁금 합니다.

 

의견 남겨 주세요....

 

 

 

 

 

 

 

 

 

 

 

 

 

 

 

 

 

 

 

 

 

 

 

 

 

 

 

 

 

 

 

 

 

 

 

 

 

 

 

-

 

 

이제는 체력이 몰라보게 다운 되었다.

 

채력적으로 이제 내 몸이 내 몸이 아닐 때가 많다.

 

육체적으로 다시 갱생하고 싶다.

 

육체를

 

나의 삭신.을 강하게 몰아부치고 강하게 단련하고 싶다.

 

지금은 하루 500번 정도의 스쿼트. 하루 500번 정도의 스쿼트.를 실천하고 있다.

 

 

 

 

 

 

 

 

 

 

 

 

 

 

 

 

 

 

 

 

 

 

 

 

 

 

 

 

 

 

 

 

 

 

 

 

 

 

 

 

 

 

 

 

 

 

 

 

-

 

축구. 아시안컵.에 빠져있다.

 

오늘 밤.은 대 중국전. 대 중국전, 이 기다리고 있다.

 

근데 이상하게도 나는 중국에게만 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지배적이다.

 

이상하게도 오래전부터 중국에게만은 중국에게만은 지고 싶지 않는 생각을 오래전부터 품어왔다.

 

어떻게든 중국을 깨부수고 싶다.

 

오랜 전통으로 공한증.이 공한증.이 게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

 

중국이 축구에서만큼은 우리들에게 이길 생각을 추호도 할 수도 없게끔 코를 납작하게 만들고 싶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