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법시험 합격자. 그러니까 지금은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어느 여성 분이 이런 인터뷰.를 했다.
" 저는 수험생 생활.이 하나도 힘들다거나 버겁다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냥 하루하루.가 행복 그 자체였어요. 제 수험생활.이 지치지도 않았고 꾸준했어요. 매일매일.이 행복해서 거침이 없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어차피 합격.할 것이고 어차피 합격 인생.을 살 것인데 왜 굳이 딴 마음 먹고 왜 굳이 딴 생각.을 하겠어요. 그래서 저는 길지도 않을 수험 생활.이 하나도 힘들다거나 피곤하고 하나도 지치지 않았어요. 제 수험생활은 순간순간 행복 호르몬으로 미칠정도로 미칠만큼 행복에 간염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결국 제 본래 마음과 꿈꾸는대로 결국 제 생각대로 합격.이라는 선물을 받았어요. "
저는 이 인터뷰.를 하고 있는 그녀를 티브이 에서 우연히 목격하고는 저는 크나큰 충격.을 받고 할 말을 잃었습니다.
그 인터뷰 내용과 그녀가 너무나도 강렬하게 뇌리를 강타해서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처음에는 ' 설마. 어떻게 저런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지? 도대체 어떻게 해서 저런 말이 입에서 튀어나 올 수가 있지? ' 저는 충격의 쓰나미.로 한동안 할 말을 잃었습니다.
저도 그 이후부터 생각이 차츰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그래 믿져야 본전이 아니겠어. 어차피 인생은 한 번 살다가 가는거야. 나의 생각체계 사고를 지금부터 전복 시키는 거야. 행복 사고. 성공 사고.는 따로 있는거야. 그녀를 믿고 앞으로 살아보자. '
그리고 저는 책을 여기저기 읽으면서 저런 방식의 사고 체계.와 사고 패턴. 사고 습관.을 가진 사례를 수도 없이 두 눈으로 직접 목격하게 됩니다. 그건 실패와 루저가 아니라 전형적인 성공하는 사람, 억만장자의 실천법 이이었습니다.
그건 저의 굳었고 굳세었던 믿음.을 더욱 더 공고히 다지고 저의 버팀목. 저의 튼튼한 지지대.가 되었고 지금도 쭈욱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오늘따라 유독 저 인터뷰 내용.이 더욱 극 사실주의.로 다가와서 구체적으로 말을 걸길래 몇 자 끄젹여 봤습니다.
제 말이 새빨간 구라 같으시죠? 어차피 인생은 한 번 사는 것. 속는 셈 치고 저를 따라서 해보세요.
세상.은 당신이 마음먹은대로 생각하는대로 기도하는대로 믿는대로 흘러 흘러 흐를 뿐 입니다.
-
명상.을 하고 있다.
평소에는 1시간.을 하던 것을 요즈음은 30분 40분 1회.로 줄였다.
그래도 하고 나면 머리가 개운해지는 것 같다.
흡사. 바깥 외출을 해서 따사로운 햇볕을 담뿍 쬐면서 광합성.을 일광욕.을 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다.
나는 어차피 명상.을 하게 될 운명 인 것이다.
-
나는 어렸을 때 부터, 작고 귀여운 여자 보다 키 크고 늘씬하고 지적인 외모.의 여자에게 본능적으로 먼저 끌렸다.
그건 나의 기호 이고 취향의 문제 일 뿐일까?
이 스타일.은 아직도 유효하다.
티브이.를 보더라도 작고 아담하고 귀엽고 왜소한 스타일.에 눈길이 가는 것 보다.
일단 키 크고, 늘씬하고, 적당히 가녀리고, 적당히 볼륨감 있는 여자들에게 눈길이 간다.
그러나 나는 되게 섹시하고 되게 육감적인 몸매의 소유자.에게는 거부감과 패쓰권이 발동한다. (왜 그럴까? 아직도 미스터리다)
확신하건대, 앞으로 이 나만의 스타일.은 당분간 변함과 변동이 없을 것 같다.
당신은 어떤 스타일.에 끌리나요? 무척 지금 이순간 무척 궁금합니다. 말 걸어주세요~
-
오랜만에, 꼭두새벽, 꼭두새벽,에 일어났다.
순간 정적이 온 몸을 휘감아 돌았다.
째깍째짝 3초가 10년 같았다.
' 이제부터 무얼 하자? 뭘 해야 하나? 할 일이 없어. 어떻게 이 난관에 봉착된 시간에서 탈출 할 수 있지? '
개그맨. 연예인. 유재석. 유재석. 님이 무한도전. 에서 말한 금언.이 지금 스치운다.
" 내일 뭐 하지? 내일 뭐 하지? 가 아니라
내일 뭘 할지? 내일 뭘 할지? 다.
그날부터 나의 인생은 180 도.로 바뀌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