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년간 저는 그야말로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저는 저를 잘 몰랐습니다.
저는 지난 8년간 그야말로 본능.에 섬뜩한 본능.에만 충실한 삶을 살았습니다.
엄밀하게 따지자면, 저는 20대 30대.를 처절한 실패.의 연속. 쓰디쓴 실패.의 잔만 연속해서 연거푸 목구멍 속으로 꾸역꾸역 처 밀어넣기만 했습니다.
왠지 모르게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 요즈음.은 그에 대한 보상으로. 이제 이 생활. 이 지긋지긋한 생활.에서 무미건조한 타성. 지긋지긋한 타성에 젖어있는 삶에 종지부.를 찍을려고 합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은 듯, 신의 계시.가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냥 차츰 차츰. 저의 현실.을 곰곰이 돌아봤고. 저의 꿈과 현실적인 이상.을 곰곰이 살펴봤습니다.
아무튼, 신나게 영하 10도의 날씨에. 냉수 마찰. 겸 냉수 샤워.를 감행했습니다.
일순간 정신이 퍼뜩 퍼뜩 들고 말도 못 하게 전투 의욕, 불꽃 승부욕.이 마구마구 발현하고 있습니다.
저는 말을 쓰고 내뱉으면 즉각. 즉시, 지금 당장, 바로 지금, 실천하고 행동으로 옮깁니다.
저의 빛나는 행보.를 지켜봐주십시오.
-
크리스마스.다
근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나도 지난 10년간 특별한, 기억에 남을 만한 크리스마스.를 보낸 적이 없다.
이런 측면에서는 나는 불행한 존재 임에 틀림없다.
나중에 나이가 들었을 때, ' 내가 젊었을 때, 기억에 평생 남을 만한 크리스마스.가 없었어. ' 손녀 손자.에게 고백하면 얼마나 처량하고 기분이 거시기 할까? 라고 생각하니, 정신이 퍼뜩 들고 있습니다.
아무튼, 지금 부터, 앞으로의 10년 플랜, 10년 계획, 크리스마스,를 구체적으로 짜야겠습니다,
무튼, 모두들 복 되고 즐거운 성탄 되시길 기원 합니다.
-
생일 주간.이다.
빈 말로 생일 축하해요. 립 서비스로,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는 솔직히 이제는 지긋지긋 하다.
실물.이 필요하다.
이제는 눈으로 직접 뭔가 선물. 실질적인 실물.이 생겼으면 하고 바래본다.
-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 밤 이었습니다.
아마도 그런 강박 관념.에 시달렸나 봅니다.
" 크리스마스 이브 밤이야. 내일은 크리스마스. 이구. 이런 날은 무조건 즐거워야해. 이런 날은 무조건 밖으로 밖으로 나가서 친구.나 가족.을 만나서 무조건 축하하고 방방 뜨고. 설레이고 무조건 설레여야 해. 맛있는 무언가를 무조건 무조건 해야 해. "
꼭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 때 무조건 즐거워야 한다는 법.이 있습니까?
그래서 이런 선입견, 고정 관념.을 가만히 관조. 들여다보기만 했습니다.
그리고 저의 그간 생각들과 선입견.들이 잘못 되었음.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리고 그순간부터 저를 달달 볶거나 채찍질 하지 않았습니다.
저런 크리스마스.가 있으면 이런 크리스마스.도 있는 법이야.
그래도. 그래도. 울적한 마음과 기분.은 쉽게 떨쳐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신음했습니다.
" 끄응. 끄잉. "
그리고 제가 즐겨찾고. 제가 워너비. 제가 매순간 바라마지 않는. 제가 언제나 오매불망 생각하는. 우리 누님(=그녀는 공인 입니다. 그녀는 아주 유명한 인사 입니다. 그녀는 아주 잘 알려진 사람 입니다. 그녀는 연예인.은 아닙니다. 근데 그녀는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그녀의 이니셜.은 Lee. J. Y.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십시오. 제가 바로 지목하는 그녀는 당신이 아니라는 사실 입니다! 그녀는 당신이 아닙니다!)
그녀의 최근 근황.과 최근 사진.을 무심하게 들여다 보고 있었습니다.
그순간 벼락처럼 기운과 에너지,가 나의 육체 저 깊은 우물에서 뽐뿌질 하듯 내면 깊은 곳에서 샘솟기 시작하는 것 입니다.
그녀의 그동안 언행.을 반추 했고 그녀의 그동안의 일상을 마음대로 상상해봤고 그녀와의 앞으로의 핑크빛 미래를 그녀와 나의 꽃길만 상상의 나래를 펼쳤습니다. 제 나름의 기준과 바로미터.로 몽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 부터는 굳이 구구절절 긴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때 이후부터 제 블루한 제 블루지한 크리스마스,는 천국, 살아있는 파라다이스, 행복과 기쁨과 환희로 가득찬 오아시스,로 탈바꿈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