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준을 잡았다.

 

180 * 18 = 3,240 hour

 

18 시간의 법칙.

 

3,240 시간.

 

6개월의 마법.

 

하루 800 페이지 에서 1000 페이지.

 

나는 그렇게 독하게 똑띠하게 미친듯이 달려든 적이 있었는가.

 

그냥 막연하게 열심히 한다. 최선을 다한다.는 분명 잘못된 접근법 이다. 단 6개월 만에 끝낸다는, 사법고시 최연소 합격자의 마인드와 행동 패턴 과 좋은 습관.만 빙의만 하면 된다.

 

 

 

 

 

 

 

 

 

 

 

 

 

 

 

 

 

 

 

 

 

 

 

 

 

 

 

 

-

 

근 일주일.만에 명상.에 임했다.

 

너무나도 충만하고 긍정적인 기운.을 온 몸과 온 마음으로 담뿍 담뿍 느꼈다.

 

명상.에 진지하게 임하고 부터는 부쩍 혼자 있는 시간. 혼자가 편안해진다.

 

가족마저 멀리하고 있다. 가족마저 멀리하고 싶다.

 

그리고 명상.의 영향인지. 가끔 두통.이 잦아든다.

 

앞 뒤.를 따져보니 내가 지금 하는 명상.에 영향.도 조금 있는 것 같다.

 

그러니까 명상.만 매일 임하면 두통.도 썩 물러가게 된다.

 

많이 몸으로 체득하고 있다.

 

결론.은 닥치고 명상. 명상.에만 진지하게 임하면, 만사형통.이다.

 

 

 

 

 

 

 

 

 

 

 

 

 

 

 

 

 

 

 

 

 

 

 

 

 

 

 

-

 

지난 4년 간.을 역으로 추적 해봤다.

 

섬뜩한 깨달음.이 성난 파도처럼 밀려왔다.

 

그리고 더 거기서 4년.을 거슬러 8년 전을 잔인하게 돌아봤다.

 

역주행. 역주행.이 나에게 작은 성찰의 시간.을 제공하고 있었다.

 

오늘을 살면 된다.고 하지만 짧은 하루 5분 정도의 시간.만 투자 해서 과거를 반추해보면 꽤 쏠쏠한 자기 반성. 자아 성찰.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음을 몸소 체득했다.

 

"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지나 간 것은 지나 간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

 

 

 

 

 

 

 

 

 

 

 

 

 

 

 

 

 

 

 

 

 

 

 

 

 

 

 

 

 

-

 

나는 참 마릴린 맨슨 (Marilyn Manson). 을 좋아한다.

 

가끔 이 록스타.의 음악.을 크게 사운드 빵빵하게 듣노라면 고구마처럼 막혀있던 속이 뻥하고 일거에 뚫리는 기분이다.

 

특히나 그의 라이브 앨범.은 과연 압권이다.

 

표지 마저 나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근데 그의 목소리가 듣고 싶은 날이거나 그가 그리워서 유투브 (YouTube.com) 에서 라이브 영상.을 우연히 본 적이 있었다.

 

너무나도 실망스러웠다.

 

너무나도 못 부르는 것이다.

 

내가 왕년에 알던 그 록스타. 마릴린 맨슨.의 모습.은 온 데 간 데 없었다.

 

엇박자.가 너무나도 심하고 고음.은 제대로 올라가지 않고 음정.은 언제나 불안 하고. 아마추어 냄새가 진동하고 있었다.

 

내가 지금 당장 노래방.에서 불러도 저것 보다는 더 잘 부를 수 있는데. 라며 내내 실망했다.''

 

한마디로 주먹.을 부르는 라이브 영상 들이었다. 그러면 대중에게 출시된 내가 가장 아끼고 좋아하는 저 라이브 앨범.도 억지로 만들었다는 말인가? 최근 판 치는 가짜뉴스 만큼 진짜가 아니고 저 전무후무한 희대의 앨범도 가짜. 짜가.일 가망성도 농후.하다는 것 인가?

 

아무튼 그럼에도 나는 가끔 마릴린 맨슨.을 애써 찾아 듣는다.

 

그의 기이한 사생활. 다소 엽기적인 분장. 나아가 기괴하고 엽기적인 무대 퍼포먼스 다 차치하더라도 그는 록에 대한 기본적인 애튀튜드. 가 있다. 그는 분명 록.에 대한 평이하고 지극히 보통.이 아니다. 그래서 더 나는 열렬히 지지하고 열광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결론.은 그는 분명 이 시대의 진정한 록 스타. 임에 틀림없다. (그에 대한 옹호하고 명확한 이유 나 근거.를 글 로써 구구절절 밝히고 싶지만 여기 이 자리에서 바로 밝히지 못 하는 나 자신을 책망한다. 왜냐하면 아직 나는 그에 대한 애정만 있지 그에 대한 명징하고 확실한 적극적인 욕심.이 없기 때문 일지도 모를 일이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