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하루 종일 돌아다녔다.

 

잠을 제때 자지 못 하고 밤을 꼴딱 지새우고 밖을 싸돌아다녀서 그런지 머리가 내내 멍~했다.

 

그럼에도 기분은 최고조 였다.

 

바깥 세계는 이렇게나 할 일이 천지 삐까리.인데 나는 왜 기를 쓰고 집에 내내 처박혀 지냈을까. 하고 잔인하게 뇌까렸다.

 

그리고 어제는 정말 치열하게 정말 징그러울 정도로 생각에 생각을 거듭했다.

 

아마 한 달치 생각을 한꺼번에 몰아서 땡겨서 쓰는 기분.이었다.

 

나는 패턴이 있다.

 

밖으로 밖으로 나갔다 오면 생각이 많아진다.

 

그리고 새로운 영감이 파노라마 처럼 펼쳐지고 아이디어.가 샘솟는다.

 

아무튼 어제는 정말 별에 별. 정말 내가 정말 이러도 돼나. 평생에 한 번 할까 말까 한 생각까지 하게 되었다.

 

그리고 깊이 숙면.을 취하게 된다.

 

 

 

 

 

 

 

 

 

 

 

 

 

 

 

 

 

 

 

 

 

 

 

 

 

 

 

 

-

 

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나는 히키코모리 (= 은둔형 외톨이 =)이는 아니다.

 

나는 매일 매순간 밖으로 탈출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난 놈이다.

 

그리고 어떻게든 기를 쓰고 바깥 세상.으로 나가서 그리운 사람들과 살을 맞대고 따뜻한 눈빛. 교환 해가며. 찐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

 

산책을 즐기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유심히 관찰하기를 좋아한다.

 

어제는 처음으로 히키코모리.라는 생소한 단어.를 처음 만나서 그런지 생각.을 많이 했다.

 

당신이 지적한 바 대로 ' 나는 전정 히키코모리.일까? '라고..

 

결론.은 나는 히키코모리.는 아니다.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히키코모리.는 사람들에 상처 받아서 그리고 심각한 트라우마.에 시달려서 바깥세상.에 진절머리가 나서 세상에 나가면 그리고 사람들과 섞이면 어떤 이유 에서든지 쉽게 멀미가 나고 어지러움증 구토.가 발생해서 그냥 집 지킴이.가 되는 사람들..

 

나는 히키코모리.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본격적으로 생각해 본 적이 솔직히 없다.

 

하지만 히키코모리.를 여기서 옹호하거나 배격하고 부정한다는 논리가 아니다.

 

내가 진정 당신의 삐뚤어지고 잘못된 시선 처럼. 그렇게 너의 패턴이 쭉 이어지면 결국, 히키코모리.가 될 수 밖에 없다. 그 농후한 가능성.에 대해서 따지고자 하는 것이다.

 

나는 그냥 집을 쫌 좋아하는 집순이. 집돌이.일 뿐 이지 히키코모리. 은둔형 외톨이.는 아니라는 결론 일 소이다.

 

 

 

 

 

 

 

 

 

 

 

 

 

 

 

 

 

 

 

 

 

 

 

 

-

 

나는 최고의 여자.가 좋다.

 

극강의 미모.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사려 깊고 생각이 풍부하고 지혜와 통찰력.을 겸비한 여자.

 

늘 겸손하며 사리사욕.에 빠지지 않는 여자. 두뇌가 명석하며 쉽게 질리지 않는 여자.

 

탐욕스럽지 않으며 내가 늘상 강조하는 보통의 그런 무미건조한 여자.들은 딱 내 타입이 아니다.

 

그리고 더불어 욕심을 조금 부리면 나의 여자는 많이 오래도록 건강.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조금 나아가서 욕심.을 부리면 아주 이뻤으면 좋겠다.

 

그리고 과하게 욕심을 내면 똑똑 했으면 좋겠다.

 

고백컨대, 이미 나의 마음 속에는 늘상 그녀.가 있고 존재 한다. 적합한 롤모델.이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살아있고 지금도 생생하게 움직이고 있다.

 

그러니까 최고의 여자로써 이미 점찍어 둔 그녀가 이미 오래 전 부터 나의 뇌리 속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다.

 

내내 그녀 생각 뿐이다.

 

 

 

 

 

 

 

 

 

 

 

 

 

 

 

 

 

 

 

 

 

 

 

 

 

 

 

-

 

매일 넷플릭스. NETFLIX. com. 영화 2편 보기.

 

하루 어떻게든 영화 2편 소화.하기.가 나의 거룩한 일과이며 꽉꽉 찬 하루의 마무리.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