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정녕 뵨태 (이하 변태) 인 걸까요?

 

그러니까 사람마다 각자 변태에 대한 사전적 정의.가 다를 것 입니다.

 

그러니까 구체적인 정의가 색색깔 처럼 다르고 기준 또한 제각각 일 것으로 사료 됩니다.

 

저의 변태.에 대한 정의.는 한마디로 성(性).이나 개인의 성적 취향.에 대해서 말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일례로 우리들이 흔히 변태.라고 하면 여중. 여고.에 어김없이 출몰하는 흔한(엥?) 바바리맨.을 지칭하는 단어가 아니라는 말씀 입니다.

 

그러니까 우리들의 뇌에 널리 퍼져 있는 그런 변태.에 대한 고정 관념. 편견. 선입견.을 말하고자 하는 바가 아닙니다.

 

제가 정확하게 말하고자 하는 핵심은

 

저의 멘탈.이나 정신력. 고귀한 일련의 태도.등 일련의 포괄적인 에튀튜드 (자세. attitude). 에 대해서 언급하고자 합니다.

 

저는 요상하게도 어려움이 닥치면 좌절.이나 우울감. 같은 깊은 우물에 뛰어드는 성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런 시기가 분명 여태까지 살면서 몇 번은 누구나가 누구나가 당연한다는 듯이, 응당 경험하게 마련 입니다.

 

근데 그때 나의 뇌.에 민감하게 싸이렌.이 요란하게 울리면 그때부터 발상의 전환.을 반대로 자연스럽게 떠올리기 시작합니다. (거의 자동반사.격으로!)

 

' 그러니까 나는 운이 억세게 좋은 사람이야. 나는 남보다 선택받은 사람이야. 나는 지금 하늘에서 고통과 어려움을 일부러 선물해주시는 거야. 이미 나의 생각대로 이미 잘 짜여진 각본대로 움직이고 있는거야. 나의 로드맵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셋업이 되어있었던 거야..그러니까 나는 한마디로 하늘과 신에게서 선택받은 유일한 놈이야.'

 

그러면 그때부터 눈 앞에서 바로 선명하게 어둡고 칙칙한 구름이 걷히듯

 

삶이 모든 물체 물체가 삼라만상이 달리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평소에 가지는 삶에 대한 기본적인 자세이며 태도이며 좌우명 입니다.

 

제 윗 글을 곡해해서 오독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러니까 나는 이러이러 해서 잘 난 놈이야. 나는 저러저러 해서 너희와는 달라. 라는 얕은 의도로 쓴 글이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이 저의 간증과 고백.을 듣고 삶에 대한 조그만 힌트.와 꿀팁. 같은 것을 획득하고 수확하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의도에서 적은 글임을 간곡히 알려드리는 것 입니다.

 

" 나만 왜 이리 힘들지? 나만 왜 이렇게 고통을 받고 살아야 하나? 나만 왜 남들과 다르지? 나만 왜 남들과 같이 평범하고 평탄한 길을 걷지 못하는 걸까?" 라고 힘들어 하시는 분 들께 조그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서 과감하게 지르게 된 것 입니다.

 

제 진짜 의도가 부디 당신의 부푼 가슴 에 (곡해없이. 오독없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

 

오늘 새벽.부터 거짓말 같이 썰렁하고 추워서(?) 얇은 이불을 덮었다.

 

가을 귀뚤귀뚤 우는 귀뚜라미 소리마저 가을의 정취를 소담히 담고 있었다.

 

내심, 뉴욕. 뉴욕. 의 가을은 얼마나 대단할까? 라고 마음대로 상상하기 시작했다.

 

뉴욕. 뉴욕. 맨허튼. 맨허튼. 에서 그냥 산책. 산보.만 하더라도 얼마나 감동적이고 황홀경.에 빠질까 하고 한참이나 골똘히 상상했다.

 

닥치고 거기에 비행기 타고 얼른 날아가는 게 가장 쉬운 방법이고 나의 목 탄 갈증.을 일거에 해소해주는 가장 쉬운 길(방법)이다.

 

 

 

 

 

-

 

어떻게 수 많은 DVD 와 CD 음반.을 처리 하나?

 

귀찮고 복잡해서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엄두고 못 내고 있다.

 

 

 

 

 

 

 

-

 

나도 대작가, 제임스 조이스. 처럼 궁극의 에피파니. 를 어느 순간.부터 열렬히 추구하는 일 인.이 되어가고 있는 듯 하다.

 

물론 전해들은 바.가 있는데 추함과 못생김. 에도 그만의 보석과 교훈을 캐치 할 수 있다고 했다.

 

근데 살면서 나는 점점 제임스 조이스.를 닮아가는 게 아닐까? 착각.에 빠져 들 때가 많다.

 

기본적으로 아름다움과 미(美)는 우리들이 전생에 보았고 느껴 봄 직한 천국의 외형. 천국의 모습.과 똑 닮았기 때문이 아닐까? 파라다이스 아름다운 천사가 기거하고 활동하는 곳하고 닮았기 때문이 아닐까.하고 나름대로 생각을 정리하고 있다.

 

그러니까 이마저도 저만의 궁극적인 애튀튜드.인 것이다.

 

그러니까 나쁘게 보아 주시지 말 길 바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