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처음 본 영화다. 12월을 18일이나 보내고 10여일 남겨 놓고 겨우 한 편 보다니 이런 슬픈 일이..

 

 '친절한 톰아저씨'가 며칠전 우리나라에 다녀간 이유가 이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서라지만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구태여 톰아저씨의 내한 홍보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의 고정 관객은 확보한 시리즈가 아닌가 싶다.

 

 지난주 토요일에 지성이는 학교  CA시간에 이미 봤고 재미있다는 평을 해 줬고 난 보리라, 불끈! 을 (속으로) 외쳤다. 어제 보고 싶었지만 어젠 몸이 너무 안좋아 오늘로 패스~

 

톰 크루즈가 없는 미션 임파서블이란 생각할수 없다. 집에와서 찾아보니 1편이 1996년에 처음 만들어 졌다. 1편부터 다 봤다라고 생각을 하는데 솔직히 내용은 가물가물..;;;

 

오늘 본 4편도 내용을 압축해 적어보고 싶은데 뭔가 버벅거려진다. 그러니까 이 영화는 극장에서 2 시간동안 열라 재미있게 푹~ 빠져 보다가 돌아서면 그저 '재밌었어!' 만 남는 그런 영화던가?

 

하여간 작품의 스케일은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도다. 나라에서 나라로 건너다니고 이용하는 소품마다 획기적인것들이 오락영화의 역활을 톡톡히 해 낸다.

 

 

시작부터 바짝 죄어 시작을 하더니 위 스틸컷에선 발바닥이 간질간질한 느낌을 떨칠수가 없었다.

아으~~ 내가 버즈 두바이에 매달려 있는 느낌이었다.

 

영화 곳곳에서 한국을 느낄수 있었다. 대놓고 한글도 보였고 한 전자회사의 제품을 담은듯한 상자도 스윽 스쳐지나갔다. 얼핏 우리나라 자동차가 아닌가 싶은 차도 보였었다.

 

이런게 우리나라를 겨냥한 소품 활용일수도 있겠고 우연히 찍힌 장면일수도 있겠지만 나쁜 기분은 아니었다.

 

오랜만에 듣는 OST도 반가웠다.

 

톰 아저씨가 과연 5편도 찍을수 있을까 의문이지만 부디 몸 관리 잘 해서 환갑전에 한 번 더 미션 임파서블의 이단으로 만나보고 싶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1-12-21 08: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이 장면 촬영하는 부분을 다른 영화를 보던 극장에서 예고로 보고 완전 쑝갔더랬어요. 저도 어제 이거 봤는데 엄청 재미있게 봤어요. 3편을 보고서는 이젠 너무 지나치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4편을 보니까 탐 크루즈가 새록새록 또 어찌나 좋아지던지 말이죠. 후훗.
그런데 그 여자 요원이요, 정말 예쁘지 않습니까? 제인이라고 했던가. 뭄바이의 파티에 참석하는 장면을 보면서, 요원이 되려면 예뻐야 하는가 싶더라구요. 미인계까지 쓸 줄 알아야 요원이 되는건가...-_-

무스탕 2011-12-21 18:04   좋아요 0 | URL
전 아직도 내용 압축이 아니되어요. 그런데 재밌어, 재밌었어만 맴돌아서 어제도 후배한테 문자보내서 애들이랑 이 영화보라고 권해줬어요.
007에 본드걸이 있는것처럼 요 시리즈에도 매번 멋진 여인네들이 나왔던가요? 아아.. 이렇게 형편없는 기억이라뇨..ㅠㅠ 아마 나왔을거라 생각해요.
하여간 그 여자요원 멋졌어요. 요원이 되려면 미인계는 필수품목일테니 전 요원 안할래요. 괜히 시도했다가 안 먹히면 국제망신 당할테니까요 =3=3=3
근데,하여간,좌우지간 영화 보는 내내 톰한테 시선을 뗄 수가 없었어요 +_+

라로 2011-12-21 12: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 영화 넘 재밌게 봤어요!!!!>.<
가능성이랄까요~~~~하지만 저는 이 영화가 더 좋았던 이유가 있답니다.
나중에 여력이 되면 페이퍼로 느낌을 써보려고요,,,근데 저희집 노트북을 딸아이가 기숙사에 가져가서 버벅거리는 1990년대 컴퓨터로 댓글달고 있어요,,,ㅎ정확히 1999년 아이맥,,,ㅠㅠ컴퓨터복이 왜 이리 없는지,,ㅎㅎㅎㅎㅎ

무스탕 2011-12-21 18:06   좋아요 0 | URL
크~ 나비님도 즐겁게 보셨다니 제 기쁨이 두 배가 되옵니다. ㅎㅎㅎ
나이가 50인 아저씨가 어쩜 그렇게 몸을 가볍게 놀리는지 정말 대역 안쓰고 혼자 찍은거 맞아? 싶더라니까요.

집에 컴을 바꾸긴 바꾸셔야 겠습니다. 기숙사에서 노트북을 갖고 오더라도 이미 따님 수중으로 소유권이 이전된듯 싶어요 ^^

이진 2011-12-21 1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왓! 톰아저씨가...내한했었나요?!
으아 왜 못봤지!

무스탕 2011-12-21 18:07   좋아요 0 | URL
며칠전에 왔었어요. 와서 24시간도 채 머무르지 않고 바로 홍콩인가 어딘가로 떠나긴 했지만 왔었어요.
무대인사하러 극장에 들어서는데 100m가량의 레드카펫을 100여분에 걸쳐 들어가면서 팬들과 일일이 소통했다고, 인터뷰 마치고 포토타임 갖느라고 단상을 치워야 하는데 같이 들어줬다고 친절한 톰아저씨는 역시 다르다고 한동안 난리였었죠 ^^

소나무집 2011-12-26 1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무래도 이 영화는 삼성에서 제작비를 많이 댄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버즈 두바이 하며... 최신 스마트 기기들 하며.. 유리 라는 한글까지 등장하고...

무스탕 2011-12-26 17:45   좋아요 0 | URL
음.. 삼성까진 연결해서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만, 그 스마트 기기들이 삼성 솜씨라면 끝내주는걸! 싶네요. ㅎㅎㅎ
유리라는 한글과 부두에서 대우의 제품을 담은 상자도 휙~ 지나가요. 아무래도 우리나라를 염두에 두고 만든 영화라니까요.
그러니 톰아저씨도 억지로 시간내서 왔겠지요. (와서 24시간도 못 있다 가는건 억지로가 맞을듯 싶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