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박 2일에서 잘(?) 나가고 있는 엄태웅이 영화를 찍었대서 흥미는 생겼었다. 그동안 엄태웅을 영화로 만난적이 있나 생각해 봤는데 잘 생각이 안났다.  

 그래서 하는수 없이 집에 와서 찾아봤더니 '차우' 랑 '우생순' 에 나왔더라. 아.. 그랬구나.. -_-;; 

 수원역에 있는 CGV에서 친구랑 같이 봤는데 먼저 극장에 도착한 친구가 문자를 보내길 '아가들이 넘 많다' 고 한다. 수능 끝나고 영화 보러온 친구들이 잔뜩인가부다 했더니 정말 그랬다.  

 다행이랄까 우리가 본 특수본엔 많은 학생이 들지 않았다. 아무래도 그 많은 학생들은 '완득이'나 '리얼 스틸'을 보러 온듯 싶었다. 

특별수사본부의 약자 '특.수.본' 영화는 경찰들이 잔뜩 나온다. 당연히 엄태웅도 경찰이고 대부분이 경찰인데 주원은 경찰은 아니다.  FBI출신의 범죄분석관으로 엄태웅과 잠깐 파트너가 되는 인물이다. 

 

동료 경찰이 잔인하게 살해되어 범인을 잡으려 동분서주하는 엄태웅과 주원을 약올리기나 하듯이 한 발 앞서 도망치는 범인들과 뭔가 잡을만하면 죽어버리는 이상한 사건을 끝끝내 쫒는 엄태웅의 목표물은 도대체 누군지.. 

 

어제 개봉한 영화이니 아직은 자세히 말하긴 이른 감이 있고.. ^^  

며칠전 조선인님께서 배우들을 헷갈려 하셨었는데 오늘 영화를 같이본 친구도 주원을 보고 '전우치에 나온 걔(강동원) 아냐?' 하고 물었다 -_-;;

영화를 다 보고 나서 친구랑 한 말은 '참 여러번 꽈 놨다' 였다. 이건 다 깠나 싶으면 또 껍질이 있고 다 깠나 싶으면 뭔가 또 막히고.. 

대본을 쓰면서 헷갈렸겠다;; 라고 혼자 어이없는 생각을 했다. 거의 끝까지 다 와서야 최후의 '그 놈'이 누구인지 눈치챌수 있었다. 

 

아이맥스관에서 영화를 봤는데 극장의 음향 시설이 좀 다른건지 아니면 엄태웅의 발음이 좀 정확치 않은건지 내 귀가 이상한건지 못 알아들은 말들이 종종 있었다. 

엄태웅의 말뿐 아니고 몇몇 대사를 놓친게 있으니 이건 내 귀가 이상하거나 극장 시설하고 화면이 뭔가 어긋난게 아닌가 싶다. (아이맥스용으로 제작한 영화는 뭔가 틀린가? 3D 화면이 틀리듯. 일반 영화 제작법으로 찍은 영화를 아이맥스관에서 봐서 불편했던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진 2011-11-25 2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 주원이 강동원을 닮아서 화제가 되긴 했지만, 강동원보다 더 날카롭게 생겼지 말입니다~
학생들이 완득이나 리얼스틸로 빠진 것 같이... 저도 완득이가 너무 끌려서 이런 힘든 영화는 그리 보고싶지 않습니다만 엄태웅과 주원...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온다니 약간 기대가 되는걸요..하지만 액션쪽은.. 하하

무스탕 2011-11-28 09:12   좋아요 0 | URL
액션영화 별로에요? 난 액션영화 좋아해요. 치구박는 액션보다 리얼스틸이나 트랜스포머 이런거 좋아해요 ^^
주원이 강동원이랑 닮았다고 소문이 있었군요. 근데 난요, 주원이 강동원보다 다른 배우 한 명이랑 자꾸 헷갈려요. 그 배우 이름은 모르겠지만요 -_-;;;
얼마전에 티비에서 해준 드라마를 보면서 '쟤가 탁구랑 같이 나온 배운가?' 물었다가 혼난적이 있었지요. ㅋㅋ

stella.K 2011-11-26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엄태웅은 배역을 맡을 때랑 평소 때랑 많이 다른 것 같아요.
평소 땐 얼마나 순진한 얼굴인지...ㅋㅋ
저 영화 괜찮았나요?
저도 엄군 좋아해서 촘 기대는 가는.
전에 닥터 챔프란 드라마에 나왔더군요.
늦게나마 챙겨볼까 생각중이어요.
잘 지내시죠?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올핸 작년만큼 안 추울 거라는데 그나마 듣던중 반가운 소립니다만
겪어 봐야 알겠죠?
이제 겨울의 시작입니다. 건강하게 보내시길.^^

무스탕 2011-11-28 09:16   좋아요 0 | URL
진짜 엄태웅을 보면 배우란게 저렇게 달라지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1박2일에 나오는 태웅은 참 순진해 보이고 숫기도 없어 보이는데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태웅은 전혀 그렇게 안보이잖아요.
이 영화는, 음.. 뭔가 쫌 거슬려요. 사람 죽이는 장면을 너무 쉽게 표현했어요. 홍콩영화에 깡패들이 막 총으로 쏴 죽이는 방법이나 허리우드영화에 깡패들이 거침없이 막 총쏘는 그런거요. 우리나라는 아직 그렇질 못하잖아요. 그런데 경찰들이 등장한다고 총을 남발하더라구요.
그리고 촬영이 오래전이 아닐텐데 핸드폰을 구려요;; 등장인물들중 스마트폰이 하나도 없어요. 다 구닥다리에요. 영화 찍다보면 기계 버릴테니 대비를 한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하여간 구렸어요. ㅋㅋ

전 토요일에 시댁에 갔다가 어제 왔는데 토요일에 내려가는 길이 명절 뺨치게 막혀서 기절을 하는줄 알았다지요. 다 김장하러 갔나봐요.
스텔라님도 건강하게 겨울 맞이하세요~ :D

세실 2011-11-27 1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스탕님 안녕하세용~~~
크 강동원이랑 주원이 헷깔리는구나. 김탁구에 나왔던 주원~~ 나름 매력있죠.
전 아직 완득이도 보지 못했어요.

무스탕 2011-11-28 09:17   좋아요 0 | URL
오랜만이세요, 세실님~♡
바쁘신일 대충 마무리 된거에요? 늦게 공부하려니 함들죠? ^^ 겨울에 체력 딸리지 않도록 잘 대비하셔야해요~
김탁구에 나왔던 구마준은 한 칼쑤마 보여줬잖아요. 여기서도 인상 잔뜩 구기고 나와요. ㅋㅋㅋ

소나무집 2011-11-29 15: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목요일 아침에 시간 있는데 조조로 볼 영화 좀 추천해 주세용...

무스탕 2011-11-29 16:30   좋아요 0 | URL
완벽한 파트너 보신다더니 보셨어요? 전 요즘 본 영화중엔 리얼스틸이 좋았어요.
완득이도 괜찮았고 요즘 보고 싶은건 50:50 인데 시간 맞추기 어려워서 놓칠것 같아 불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