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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판매
로버트 밀러 지음, 유승삼 옮김, 최창수 감수 / 김영사 / 2005년 1월
평점 :
절판
세일즈를 하는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읽어 보아야할 책이 아닐까 싶다.
세일즈 관련 도서들이 세일즈의 면담 기법만을 다룰 때가 많다.
하지만 이 책의 경우, 각각의 통계적 관리로서, funnel(깔대기)를 설명하고,
깔대기 모양에 따른 영업의 전략의 변동성을 설명한다.
이 책의 주장처럼, 품질상에서의 탁월성이나 독점적 아이디어의 차별점이 명확하지 않다면,
결국 영업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 가를 설파하고 있다.
매우 현실적인 책이다.
B to B 을 대상으로 하지만, B to C의 경우에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