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콘텐츠의 미래 - 콘텐츠 함정에서 벗어나는 순간, 거대한 기회가 열린다
바라트 아난드 지음, 김인수 옮김 / 리더스북 / 2017년 11월
평점 :
콘텐츠의 미래에서 등장하는 내용은, 결국 연결성이 광고의 파장 효과를 가져오며, 기업의 우위를 점하는 결정적인 요인이 된다. 이때, 콘텐츠의 품질이 아니라, 콘텐츠의 연결성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이런 내용을.....이렇게 길게, 두껍게, 설명할 이유가 있을까? 필립 코틀러의 간명한 설명을 읽어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을....이렇게 복잡하게 설명하는 책을 읽을 필요가 있을까?
더욱이 1000자 리뷰를 단 날짜를 보았을 때, 4명이 2017. 11 20 일자 전후를 기준으로 해서 동시에 달았다. 아마도 이 책에 대한 내용을 읽고, 콘텐츠의 질보다 연결성을 중시해야 한다는 저자의 주장에 따라, 광고 목적으로 진행한건 아닌지. 생각하게 되는 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