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1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 / 비즈니스맵 / 200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경영의 논리를 마케팅이라는 용어로 풀어낸 책이다. 특히 여러가지 법칙들을 언급을 하고 있지만, 이 모든것 들은 바로 고객들로부터 출발하여, 브랜딩까지 이어지며, 시장에서 주도할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하고 있다.


여러가지 기술적인 도서들이 난무할 때, 이 책은 기본적인 마케팅에 대한 준거점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에 대한 핵심적인 원칙들을 우리게 보여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