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바람이 너무 좋네요 잔디밭에 누워 바람 맞아보는 것이 얼마만인가 싶네요 올여름 휴가도 못 갔는데 오늘 가을 바람이 제대로 힐링시켜주네요! 거기다가 땀 흘린후의 어디선가 보급되어진 아이스커피 한잔이 기분까지 fresh해지게 만듭니다 아...전 지금 경주에서 축구대회 왔는데 완전 퍼졌는데 다행히 가을 바람이 너무너무 좋아서 미친척하고 페이퍼 씁니다 ㅎ오늘 축구 대회 오는데 책 한권 들고 왔다는...레이먼드 카버의 <제발 좀 조용히 해요>ㅋㅋ들고 오긴 왔는데 피곤해서 그냥 가을 바람타령이나 하고 있네요~

근데 이런 즉흥적인 페이퍼는 쓰고 나면 나중에 후회해서 삭제할 듯 합니다 일단 적고 올리긴 하는데...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알벨루치 2019-09-22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예~비공개 했다가 삭제 유보했다 아무도 안 보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