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무 2007-08-02  

냐하~저왔어용 후후..시험을 다시 봐야하는 입장이랑 요세 컴터는.(T,T) 훔ㅋㅋㅋㅋ 켈리 부러워용 ㅋㅋㅋㅋㅋㅋㅋ 켈리 큰오빠도 참 복있쥬.켈리 옆에서 메니져같이 붙어다니는데 월급을 얼마 받더라? 아무튼 꾀 짭잘하게 받는데 켈리옆에서 해주는 역활은..팬레터 오는거 읽어주기................그런일하고 그만한돈 받기가 쉽지않은데 ..좋은동생둬서.....부럽-,-* 차도 엄청 비싼차도 사줬다던데..ㅂ..부럽 캬캬.. 요세 날씨 덥죠? 어제 밤쯤에는 그나마 참바람 부는거 같던뎅.태풍이 오고있다는 얘기가..-_-있네요;; ㅋㅋ 근데 보면 볼수록..옆에 메인 참 이쁘네 위에 눈감고 있는거.(희희)
 
 
JINI 2007-08-03 2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오빠도 있어요!?!?!?!?!?!?(허허허) 또 사진 바꼈네용. ㅎㅎ 짝게 보니까는 좀... 얼굴이 일그러졌네용. 귀여워용. 허허허허 정말 인제 8월인데 어째 더 시원해진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