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보다 네가 더 좋아 도란도란 정겨운 책읽기 3
구민애 지음 / 담터미디어 / 2006년 5월
평점 :
절판


딸애가 너무 재미있어 하기에 어떤 내용의 책인가 관심을 갖고 읽어 보았다.

책 속에 14편의 동화가 각각의 소제목과 대제목으로 나뉘어 쓰여져 있었다.

초등학교 저학년인 딸애가 읽고 재미와 감동을 받기에 좋은 내용들이 많이 쓰여져 있었다.

특히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내용은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속담을 소제목으로 해 어릴 적 버릇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딸애에게 이야기 해 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형제간의 우애, 정직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 바른말 고운 말을 쓰면 좋은 점, 물을 왜 아껴 써야 하는 지,상장보다 좋은 건 자신이 친구라는 거,차조심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거 등등 .....

우리 애에게 요사이 가르켜 주고 싶은 그런 내용들이 많이 쓰여져 있어서 애한테도 나한테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