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터즈의 귀염뽀짝 캐릭터 쿠키 - 쿠키 틀 없이 천연 재료로 만드는 아이스박스 쿠키 레시피
이지은 지음 / 북스고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이디오마마에요.

오늘은 아이들 귀여운 쿠키를 만들어봤답니다.

평소에 쿠키를 좋아하는 우리 로로들.

제과점에서 쿠키들 몇개 고르고 나면..

계산할 때 '뜨악'하는 경우가 많아요!ㅎ

집에서 아이들과 만들어보면 좋을텐데.. 생각만 간절했는데, 맞춤 도서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이지은 저자ㅣ북스고 출판

시스터즈의 귀염뽀짝 캐릭터 쿠키

기본 쿠키부터 귀여운 캐릭터 쿠키까지,

아주 쉽게 그러나 상세하게 알려주는 책이에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할지!!



저 사자쿠키 보세요!ㅎ 너무 귀엽죠?

다음에 꼭 도전해봐야겠어요!ㅎ

우선, 처음 만들어보는 쿠키니까, 가장 기본적인 쿠키를 선택해보기로 했어요. 아이들과 어떤 쿠키를 할까 고민하다가 사탕같이 생긴 쿠키로 결정했답니다!



바로 바로 "회오리"쿠키에요!ㅎ

저흰 집에 식용 색소가 없어서,

오레오를 부셔서 검은색 반죽을 만들었어요.


 


 

아이들과 조심조심 계량을 하고, 반죽을 만들었어요! 도서 [시스터즈의 귀염뽀짝 캐릭터 쿠키]에 만드는 과정이 상세하게 사진과 설명되어있어요. 전혀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과도 충분히 함께 만들 수 있답니다!


짜잔!! 다 만들고 굽기 전이에요! 동글동글 이쁘지요? 색감도 잘 나왔어요. 



유후~~ 성공!!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요즘, 다시 코로나의 기승으로 아이들과 집 밖으로 외출하기가 조금은 무섭죠? 이럴때, 집에서 함께 쿠키를 만들어 보세요!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