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다    2


                                    -  정    지    용  -


          바다는  뿔뿔이
          달어  날랴고  했다.


          푸른  도마뱀떼  같이
          재재발럿다.


          꼬리가  이루
          잡히지  않었다.


          힌  발톱에  찢긴
          珊瑚보다  붉고  슬픈  상채기 !


          가까스루 몰아다  부치고
          변즉을  들러  손질하여  물기를  시쳤다.


          이  앨쓴  海圖에
          손을  싯고  떼었다.


          찰찰  넘치도록
          돌돌  굴르도록


          희동그란히  바쳐  들었다 !
          지구는  蓮닢인양  옴으라들고.......펴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두심이 2004-08-06 11:32   좋아요 0 | URL
재재발럿다..이게 무슨 뜻일까요? 바쁘게 다리가 움직이는 모습일까요? 시어사전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두심이 2004-08-06 11:36   좋아요 0 | URL
아..'재빨리 움직였다'라는 뜻이라고 나오네요. 오늘 수암님 덕에 시어 공부하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