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경제론 - 제9판
정운찬.김영식 지음 / 율곡출판사 / 201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책을 구입했지만, 한 페이지도 읽지 않은 책에 관해 이러쿵 저러쿵 말하는게 공정한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총리가 된 이후 헛발질을 하는 정운찬에 관한 뉴스를 보는것은 참 지겹다. 이 사람이 2007년 

대선에서 한나라당 이명박각하 의 대항마로 민주당에서 거론하던 인물이었다는데, 민주당에서는 

  각하한테 찰싹 달라붙은 정운찬을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은 드문가 보다~ 총리가 되는 과정에서 그 많은 숱한 의혹들을 보면서 

할 말을 잃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고세운닥나무 2010-03-21 1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언론인 정연주의 옛 책을 보니 정운찬 '참 좋은 친구'라고 하더군요.

지금 정연주가 그를 어떻게 판단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누군 쫓겨나고, 누군 모심을 받구요.

홍세화는 정운찬이랑 고교,대학 동기랍니다.

그런데 한 사람은 총리공관에 있는데 한 사람은 공관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고 있다고 말하더군요.

무엇이 이들의 인생을 이리 달리 만든걸까요?


다이조부 2010-03-21 21:28   좋아요 0 | URL

당분간 이 책을 가지고 머리를 싸매고 봐야 할 생각을 하니까 암담하네요~

근데 정운찬은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참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운찬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이용만 당하다가 팽 당하지

않을까 싶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