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보고싶다 - 김범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죽을만큼 잊고 싶다

 

네이버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씩씩하니 2006-10-11 1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괜히 해드폰 끼고 듣다가 울 직원 째려봐서 깜짝~ 놀랐네요,,히..

프레이야 2006-10-11 1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목청껏 부르고 가요~~ ^^ 죽을만큼 잊고 싶다, 는 죽을만큼 보고 싶다,와 동의어네요

해리포터7 2006-10-11 2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씩씩하니님 해드폰 끼고 도서관에서 음악듣는 모습.ㅎㅎㅎ
배혜경님. 목청껏 부르고 가셨다구요? 님께선 노래도 잘하시는군요..여기서 다 들린답니다.ㅎㅎㅎ
속삭인님 목소리만 멋진가수라고 생각합니다만...저도 오늘 누군가가 몹시 보고파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