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바람님 서재에서 가지고 왔답니다^^

아래는 나와 동떨어진 성향이다..

Active and dynamic 활발하고 동적이다. Strong mentality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다.
Attractive and affectionate to oneself 매력적이고 다른 사람에게 상냥하다.
Diplomatic 사교적이다.Moving 잘 선동한다. Aggressive 사교적이다.
Friendly and solves people's problems 다른 사람의 고민을 살갑게 잘 해결해 준다.
Brave and fearless 용감하고 겁이 없다. Suave and generous 관대하고, 부드럽다.
 

아래는 종종 보이는 나의성격이 맞는것 같기도..

Decisive and haste but tends to regret 급한 성격, 결단력이 있지만, 후회하는 편.---나날이 늘어가는 후회!
Loves attention 배려를 좋아한다.Consoling (다른 사람을) 위로해 주는 성격이다.

Loving and caring (무언가를) 사랑하고 돌봐주는 성격이다.---사랑하는 것들만!

Motivate oneself and the others 다른 사람들을 자극한다.---가끔 내가 화제에 올린 주제가 딴 사람을 자극하더라.ㅋㅋㅋ

Adventurous 모험적이다. ----어릴땐 꽤 모험적이었던거 같다..걸어서 집주위 또는 1시간이상거리를 누비고 다녔으니...

Emotional 감정적이다. Hasty 성급하다. ----이런건 몹쓸 성질머리 같다.ㅎㅎㅎ
Sickness usually of the head and chest 머리와 가슴에 질병이 날 확률이 높다 ---그 몹쓸성질머리땜시 가끔 머리와 가슴이 아픈것 아닐까??

 

암만 봐도 난 3월의 성향에 가깝다..왜그럴까???

Attractive personality 매력적인 성격. Shy and reserved 부끄럼이 많고, 말수가 적다.
Affectionate 상냥하다. Not easily angered 쉽게 화내지 않는다.
Secretive 비밀스럽다. Loves to serve others 다른 사람을 접대하기를 좋아한다.
Naturally honest, generous and sympathetic 성실하고, 관대하며 동정심이 많다.
Loves peace and serenity 평화와 고요를 좋아한다. Trustworthy 믿음직스럽다.
Sensitive to others 다른 사람 걱정을 많이 한다. Revengeful 복수심이 강하다.
Appreciative and returns kindness 눈이 높고, 친절을 잘 되돌려준다.
Observant and assesses others 다른 사람을 객관적이며, 올바르게 평가한다.
Loves to dream and fantasize 공상이나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Loves traveling 여행을 좋아한다. Musically Talented 음악적 재능이 있다.
Hasty decisions in choosing partners 파트너를 고르는 데 경솔하다.
Loves home decors 실내 장식을 좋아한다. Loves attention 배려를 좋아한다.
Loves special things 특별한 것을 좋아한다. Moody 변덕스럽다. (우울하다)

고로 나는 변덕이 죽끓듯 한다.ㅎㅎㅎ 불쌍한 나의 아이들.흐엉~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야클 2006-07-24 14: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3월말에 태어나려다가 4월로 넘어 가셨나봐요? ㅋㅋㅋ

건우와 연우 2006-07-24 14: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력적이고 상냥하시잖아요....^^

Mephistopheles 2006-07-24 18: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혹시 출생신고와 관계가 있지 않을까요..??

해리포터7 2006-07-24 1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야클님 아무래도.ㅋㅋㅋ
건우와 연우님 왠지 님의 말씀대로 따라야 한다는 ㅎㅎㅎ 네 저 상냥해질려구 노력중임다!
메피스토님 그럴까요?? ㅎㅎㅎ

또또유스또 2006-07-24 2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12달 곳곳에 저의 성격이 숨어 있는것 같아서...^^
흐흐흐

해리포터7 2006-07-25 08: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유스또님 님의 말씀 듣고 보니 사람 거기서 거기라는 결과에 도달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