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받았어요..이제사 페이퍼 올립니다..어제는 도서관가서 노느라고.ㅎㅎㅎ

지상의 아름다운 도서관은 제생각과는 좀 달랐는데요..전  도서관을 좀더 안쪽에서 내부를 보여주기를 바랬거든요..하지만 제목이 넘 유혹적이어서 부탁드렸었는데 뭐 나름대로 자알 읽어보면 저에게도 소중한 경험이 될것 같아요.. .님이 아니었다면 이런비싼책을 선물해주실분이 없었을텐데...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때때로 저는 꿈속에서도 도서관엘 간답니다..그것도 생전 가본적도 없는 곳을요..아마도 제가 전생에 책이 아니었을까요? 아니면 도서관 의자나.ㅋㅋㅋ 먼 훗날 세계의 도서관을 둘러보는 여행을 해보고 싶기도 해요. 그때는 이책이 많이 도움이 되겠지요.

남쪽으로 튀어는 왜 제가 이벤트(1권사면 2권덤으로 끼워주는)할때 안샀는지 아직도 모르겠답니다..그래서 넘 억울해서 한동안 이책을 서점에서도 쳐다보지 않았었지요..무지 읽고 싶었는데도요..제목이 정말 매력적이에요..전 왜이리 제목탓이 심할까요..연말에 장보러 마트에 들렀는데 남푠이 데리러 온다길래 죽치고 애들이랑 유치원의자에 앉아서는 이책을 봤답니다. 앞부분만요...깜빡하면 살뻔했어요..푹빠져서 남푠 오는지도 모르구....ㅋㅋㅋ 드디어 이책이 제품에 오다니..넘 감격스러워서리.히~

물만두님의  풍성한 이벤트에 제자리도 있어서 참 감격스러웠습니다. 님의 넓은 마음을 가슴깊이 느껴요.

감사하게 잘 읽겠습니다.

저는 오늘도 님이 주신책을 껴안고 뒹굴뒹굴입니다.ㅎㅎㅎ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7-01-10 1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미나게 읽으세요^^

씩씩하니 2007-01-10 17: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상의 아름다운 도서관 저도,,땡기는걸요..
그나저나,,혹 책이셨을 님...이벤트 당첨 축하축하 드려요~~

전호인 2007-01-10 2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합니다, 너무 즐거우셨겠습니다. 저도 곧 받을 수 있겠지요, 따우비누! ㅎㅎ

해리포터7 2007-01-11 1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감사합니다!
씩씩하니님...도서관을 다루는 책은 처음 접해봐요..다른책도 간혹 보긴 했지만 읽고싶을 만큼 땡기지 않았거든요. 호호호~
전호인님 네..정말 기뻤답니다. 님에게도 얼른 그 멋진 비누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