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처방해드립니다
카를로 프라베티 지음, 김민숙 옮김, 박혜림 그림 / 문학동네 / 2009년 4월
평점 :
품절


무엇이든 규정짓고,  질서정연하게, 줄을 세워야 하는 당신이라면, 

읽지 마시오!!(경고문) 

 

책을 처방하기 보다는, 내 마음의 규정짓는 것들을  

조금은 무너뜨고, 조금은 이래도 되나 싶게,  

어지럽히게 되는 책. 

나의 어머니이고, 나의 아버지이며, 나의 형제이면서, 

나의 도서관이고, 나의 병원이며, 너의 집이기도 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