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가 고장나서 겨우 고쳤더니

이제 컴퓨터가 고장났다.ㅎㅎ

컴퓨터는 한달전 부터 전원이 들어오지만 부팅이 되지 않아서

노트북으로 불편하게 사용하고 있었다.

한달전에 컴퓨터의 DVD박스가 열리지 않아서

삼성서비스 센타에 들고가서 겨우 고쳤는데

고쳐왔더니 무엇이 문제인지 이번에는 전원이 약하게 들어오고

부팅이 되지 않았다.

그동안 바쁘고 시간이 없어서 삼성서비스 센타에 가지 못했는데

오늘에서야 겨우 서비스 센터를 찾아갔다.

 

무거운 본체를 들고가서 서비스센터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많아서

오랜시간을 기다렸다가 저번에 DVD를 고친 기사에게 수리를 받았다.

좀 젊어보이는 사람인데 조금은 쌀쌀맞은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서비스 직원으로 애써 예의를 갖추어 인사하는 느낌이였다..

 

별 어려운 수리가 아니여서 간단하게 설명듣고 수리가 완료된줄 알고

집으로 와서 다시 세팅하고 전원을 켰더니..

이거 왠걸 수리하기 전과 그대로였다..

이런 바로 서비스 센타에 전화를 했더니 근무시간이 끝났단다..

좀 화가났다.

 

무거운 본체를 들고 두번이나 찾아갔는데 수리되지 않은채

그대로 들고온 것이다.

나참.. 내일 아내가 전화해서 기사를 집으로 방문하게 하겠단다..

 

하옇튼 무언가 고장나면 참 불편하다..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드림모노로그 2012-12-18 14: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헐 ~ 뭐든 고장나면 불편해요 ㅋ
전 스마트폰이 이년도 안되서 맛탱이가 가가지고설랑 ㅋ
새걸로 바꾸자니 억울하고 .
카메라도 잘 안돼고
카톡도 다음 날 들어오고 그래요 ㅋㅋ
고치는 것도 귀찮고 ㅋ ~
컴 언능 고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