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스마트 아쿠아 젤(산뜻한 수분공급용 젤) - 중복합성 75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제 피부 타입은 지복합성이면서 군데군데 수분은 부족하여 각질이 일어나기도 하는, 대략 난감한 피부입니다. 트러블도 좀 있구요.

그래서 건성용 제품은 절대 못 씁니다. 끈적거리는 느낌이 말할 나위 없이 불쾌하고 얼굴이 하루 종일 번들거리죠. 보통 복합성 피부용 제품을 쓰는데 그런 제품은 상쾌하긴 하지만 수분 보충이 제대로 되지 않아 각질이 일어나는 걸 해결해 주지 못하죠.

이 제품의 평이 좋은 걸 보고 혹시나 하는 맘에 사 봤습니다. 광고 문구의 '유분감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젤'이라는 말이 딱 제가 원하는 것이기도 했구요.

결과는 아주 만족입니다. 일단 바를 때 차가운 느낌, 이건 아쿠아라고 이름 붙은 건 다 그렇겠죠? 어쨌든 그 느낌이 매우 상쾌하고요, 잘 스며들어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리지 않는 것이 바로 제가 원하던 것이었습니다.

향은 아래 리뷰 보니 마음에 안 들어 하시는 분도 계신 것 같은데, 저는 좋았습니다. 약간 남자 화장품 냄새스럽기도 하지만 너무 뽀샤시한 향 보다는 오히려 전 이런 향이 좋네요. 계속 쓸 것 같은 제품입니다. 얇은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값을 좀 내려 주시면.......안될라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