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리뷰를 쓸라고 했었는데 요즘 하도 정신이 없던데다 일에 찌들려 집에만 오면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 묵혀놓고 있었더만...단종되어버렸으니 이거 보고 사고싶어하실 분들껜 좀 죄송하긴 하다. ^^;
아버지 스킨이 다 떨어져가던 차인데다 크리스마스도 되고 해서 화장품을 좀 사드릴까 하고 서핑하던 차에 플라시보님 서재에서 좋은 정보를 얻어 구입하게 되었다.
딸년은 온갖 외제화장품으로 이뿌지도 않은 얼굴에 떡을 치는데, 폴뉴먼 뺨치는 미남이신 아부지가 고작 6000원짜리 미X homme 스킨만 쓰시는게 죄스러워 이기회에 속죄도 할겸...^^;;
제일 알찬건 가격이다. 원래 저 리프레쉬(스킨)만 32000원인데, 여행용 3종셋트에 클렌징폼, 영양크림, 비타민에센스(코렉트)까지 해서 32000원이면 꽤 알찬 편이다, 무엇보다 10% 할인쿠폰에 수입화장품 2000원 할인쿠폰까지 합해 26000원에 샀으니 그야말로 에라좋구나 였지 ^^
모든면에서 별 5개를 줄 만한데 별을 하나 뺀건 스킨의 냄새가 사실 좀 므흣해서다.
좋게 말하면 멘톨향이고, 심하게 말하면 물파스 냄새 비슷한 톡쏘는 냄새가 좀 나는데...바르고 나면 휘발이 되어서 그런대로 다행이다. 어찌보면 남자 스킨 ...하면 떠오르는 그 느끼하면서 달짝지근한 천편일률적 냄새가 아니어서 다행이라고나 할까?
아울러 남자 화장품에서는 별로 없는 여행용 셋트가 붙어 있어 좋다. 이제 여행가더라도 엄마 화장품 얻어쓰는 일은 없겠지.
사서 척 하니 드렸더니, 예상대로 무신경한척 하면서도 좋아라 입을 못다무시는 모습이 나와서 흐뭇했다.
그나저나 걱정인건, 아껴쓰실라고 장속에 고이고이 모셔뒀다는거. 도대체 언제 쓰실라고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