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의 기술 -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공감형 마케팅
고구레 마사토.이시타니 마사키 지음, 윤지상 옮김 / 라이온북스 / 2008년 8월
평점 :
절판


블로그나 싸이에서 보이는 개인들의 서평이라든지, 카페, 지식검색 등에서의 특정 업체에 대한 평가, 이런것들은 모두 입소문을 야기한다. 이걸 바이럴 마케팅...이라 하는데.

나름 인터넷에서의 효과적인 입소문 창출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방법을 잘 정리한듯.

근데 역시나..한국실정에 맞는 얘기가 좀더 필요해!

인터넷 강국이라는 한국에서...웹마케팅 관련 도서가 이렇게 없다니 원.

기회가 되면 내가 한국실정에 맞는 블로그와 웹마케팅 이야기를 좀더 써봐야지.

그리고 그녀가 진짜 멋진 책을 한권 써서 내놓기를 나는 기다린다.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의 여걸이라는 네이버의 이람 이사.

이냥반이 책한권 쓰면 정말 대박날것 같은데..

애들 키우시느라 바쁘신가? 요즘 블로그 업뎃도 영 뜸하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