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고영양 에센스 - 5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지난해 겨울이 오기전에 어머니께 사드렸다. 아무래도 여름철에는 좀 더 무르고 촉촉한 느낌의 제품이 좋겠지만 겨울철에는 이 제품이 딱 맞을 것 같아 구매해 드렸다. 오렌지 빛의 용기 디자인이나 고영양 이라는 제품 이름에도 알 수 있듯이 겨울철에 좀 더 많은 보습 작용을 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참고로 어머니는 건성/ 민감성 피부이고 그 전에는 푸른빛이 도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를 쭉 써오셨다. 그러다가 겨울에는 이 제품이 나을 것 같아 구매해 드렸는데 그런대로 만족하신다고 한다.  아무래도 너무 무르지 않고 로션이나 크림처럼 좀 더 유분끼가 많다고 해야 하나.. 여하튼 겨울에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좋을 것 같다. 3개월 정도 사용하셨는데 절반 정도가 남았다고 한다.

아래 어떤분이 상당히 불만족스러움을 표현하셨는데 조금 이해가 가지 않는다. 용량의 경우 대부분의 에센스가 비슷한 용량이고 용기 다지인도 상당히 이쁘다.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가격도 적당하다. 지성 피부인 분들이 아니라면 충분히 만족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결론이다.

제품 이미지 옆에 보면 본 제품 진공압축식이라서 대롱이 없습니다 라고 적힌 부분이 있다. 사실 본인이 구입을 했을때 그 전에 어머니가 사용했던 태평양 제품은 펌프식이라도 대롱이 길었는데 이 제품은 뚜껑을 열어보니 대롱이 없어 불량품인 것으로 착각해서 교환을 했는데 역시나 교환받은 상품도 대롱이 없어서 태평양 고객센터에 확인해보니 이것 때문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새로운 용기 디자인이라며 정상적인 제품이라고 한다. 본인처럼  잘 몰라서 불량인 줄 알고  교환하는 사태를 막기 위해서 위와 같은 설명을 상품 옆에 표시해 달라고 해서 다음날부터 바로 저 문구가 알라딘에서만 설명이 되어 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