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인, 영어왕 되다! - 귀차니스트를 위한 엽기 발랄 영문법 정복기(2005)


책소개

영어에 배신당해 인생을 포기한 폐인들을 위해
<술에 취한 영어>의 선킴과 <폐인 가족>의 김풍이 뭉쳤다!

“영어를 잘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많아요. 하지만 기초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뭐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요즘 서점에 나와 있는 책보다 훨씬 쉽고 재미있는 책을 만들어 보자고 생각했어요.” -선 킴

귀차니스트를 위한 엽기 발랄 영문법 정복기. 『폐인, 영어왕 되다』는 영어를 포기한 폐인들을 위한 책으로, 엽기 발랄한 문법 설명으로 유명한 선킴과 인터넷 유명 만화가 김풍이 힘을 합쳐 만들었다.

본 교재에서는 회화를 위해 꼭 필요한 문법만을 골라 엽기적인 예문들과 <폐인 가족>의 대표 폐인 뽁수의 황당한 에피소드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였다. 이를 통해 소설책보다 만화책보다 더 재미있게 읽으면서 영어에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특별부록으로 '폐인을 위한 영어 게임 CD'를 제공합니다.
...............................................................................................
이보영의 120분 영문법 이후로 오랜만에 눈이 가는 기초문법 책이다. 기초 문법책들의 공통점은 그 때 그 때 바로 공부할때는 쉽게 이해가 되는데 조금 지나면 금세 다 잊어버리게 만드는 특징이 있는 듯 하다. 내가 부족해서 그런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여하튼 저자의 자신감만큼이나 재미있으려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