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댄서-암살자의 문신 :원제 The Coffin Dancer (1998)

 

책소개

영화 <본 컬렉터>의 원작자 제프리 디버의 두 번째 작품. 전설적인 암살자 코핀 댄서와 세계적인 법과학자 링컨 라임과의 대결을 보여준다. 이틀 뒤에 열릴 대배심 재판에서 거물 무기 밀매인에게 불리한 증언을 할 예정인 증인 세 명을 제거하기 위해 고용된 코핀 댄서. 증인을 지키려는 세계 최고의 범죄학자 링컨 라임과 맞서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인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승부의 결과는 마지막 페이지를 덮기 전까지 알 수 없게 만든 것이 이 책의 묘미. 변호사 출신의 작가 제프리 디버의 기관총으로 쏟아내는 듯한 화려한 플롯과 연속되는 반전의 대연전극을 볼 수 있다.

Average Customer Review: based on 209 reviews. (아마존 독자서평)
Amazon.com Sales Rank: #19,415 in Books (판매순위 2005.11.19)
....................................................................................................
여름에 무더기로 쏟아진 추리/스릴러 소설이 9월이 넘어가며 출간이 잠시 잠잠해지더니 "코핀댄서"와 "나이트 워치"가 가을 장르소설중에서 예상외로 선전하고 있다. 노블하우스 책중에 종합 베스트샐러에 머물렀던 책이 이 책 이전에는 한편도 없었던것 같다. 전편인 "본 컬렉터"도 판매량은 거의 재난에 가까웠었다. 한권이었다거나  영화 원작이라는 부분의 디지가 없었다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올해 나온 이 장르 소설중에서는 상위권에 리스트를 올려두어도 될만큼 좋은 작품족에 가까운데 다른 책들도 서전하면 좋겠다. 다음 남은 시리즈를 위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