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어메이징 스토리(BUZZ THE AMAZING STORY)

 

책소개

미국 기업들은 멕시코의 총 GDP보다 많은 돈을 마케팅에 쏟아붓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광고에 점점 더 무뎌지거나 무관심해지고 있다. 그들은 TV앞에서는 리모컨으로 컴퓨터 앞에서는 팝업창 차단기로, 자신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쏟아지는 마케팅 메시지를 차단해 버린다. 그렇다면, 어떻게 더 나은 마케팅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까?

이는 하프닷컴이라는 신생 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이었던 마크 휴스에게 주어진 과제이기도 했다. 적은 예산에도 불구하고, 그는 '버즈마케팅'의 위력 덕택에 하프닷컴의 사용자를 불과 3년만에 0명에서 800만 명까지 끌어올렸다. 휴스는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미디어와 대중의 관심을 자석처럼 끌어들였다. 가장 유명한 사례는, 오리건 주의 하프웨이 마을을 하프닷컴으로 개명하도록 설득한 것이다.

이제 휴즈는,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지만 정작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 성공적인 버즈마케팅 비법에 관한 돌파 지침서를 내놓았다. 그는 우리 시대 몇몇 위대한 버즈 창조자들의 미공개 비화뿐 아니라, 경영진과 컨설턴트로서 자신의 겪은 사례들을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이 책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만들 수 있는 6가지 비밀과, 이를 뒷받침하는 매력적인 이야기들을 풍부하게 선사해줄 것이다.
...........................................................................................................
기상천외한 아이디어와 마케팅에서 수완을 발휘하게 거금을 거머쥐게 된 주인공의 생생한 이야기...그의 마케팅 성공비결이 기대가 되는 작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