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퍼미션 마케팅' '아이디어 바이러스' 등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통해 독창적인 마케팅 기법을 제시해 온 '마케팅 혁명가' 세스 고딘(Seth Godin)의 신작. 2003년 아마존 독자가 뽑은 베스트 100 안에 들었으며, 지난해 5월 출간이후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아마존 판매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보랏빛 소(Purple Cow)'로 상징되는 ’리마커블’(Remarkable) 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개념을 통해,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품및 서비스 시장에서 최종 승리자가 되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추상적이고 개념적인 원칙론에 그치지 않고, 구체적이며 살아있는 케이스스터디를 동원, 핵심 포인트를 군더더기없이 정확히 전달하고 있다.

  • Average Customer Review:   (아마존 독자평점)
  • Amazon.com Sales Rank: #279,943 in Books  (순위)....6월 15일 현재)
  •  

  • Average Customer Review:
  • Amazon.com Sales Rank: #729 in Books    (1권)
  •  

    구입한 분 선착순으로 선풍기를 준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