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밀밭 2004-12-24  

님~
잘 지내고 계시죠? 한동안 님이 안 보이셨는데 다시 글이 올라와서 반가워하고 있었어요. 저도 지난 가을은 알라딘에 거의 글을 쓰지 못했어요. 연말이 되어서 그런지 따뜻한 곳이 그립고 그래서 알라딘에 자주 머물게 되는 것 같아요. 님, 가족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즐거운 연말 되세요.
 
 
초콜렛 2004-12-24 0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호밀밭님, 고마워요. 제가 아이들과 자꾸 밖으로 놀러 다니다, 날이 좀 추우니 집안에 들어앉게 되네요. 제가 사는 곳에 겨울 바다, 갯가에 파도 치는 소리 담아서 들려 주고 싶네요. 님도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