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21세기.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선 시시각각 변하는 비즈니스 판도를 읽는 힘을 갖추어야 한다.


필터, 커뮤니케이터, 모빌라이저, 코디네이터, 

어댑터, 에이전트, 매치메이커, 컴바이너.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8가지 매개전략을 통해 미래 산업을 흐름을 읽는 힘을 기를 수 있을 듯하다.















경제. 여전히 일반 대중들에겐 낯설고어렵게 느껴진다.
어떻게하면 보다 쉽게 경제 관념을 이해하고 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까.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줄, 경제 관념이 부족한 이들을 위한 문답 형식의 경제 지식 책이 나왔다.

경제 아는 만큼 보인다!!
경제 기초를 다지고 경제 기사를 좀 더 잘 이해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할 듯하다.













대한민국에서 월급쟁이로 10년 안에 빌딩 주인이 될 수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이 책의 저자가 그동안 빌딩 투자 전문가로서 쌓은 10년 내공이라면 전혀 불가능하진 않아 보인다.

요즘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 부동산 소액 투자가 봇물 터지듯 진행되고 있는 시점에서 검증된 빌딩투자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투자를 고려한다면 맨땅에 해딩하지는 않을 듯하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관심있게 볼 만한 책이다.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자기 자신에 대한 준비가 가장 필요한 때가 아닐까 싶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선 자신이 먼저 바껴야 한다. 일과 가정 그리고 자기 자신을 위해 삶의 올바른 방향을 어떻게 정할 것인가.

17명의 리더십 분야 최고의 인재들이 들려주는 자기 경영 노하우가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오늘날의 대기업은 처음부터 그렇게 큰 규모로 시작하지 않았다. 소규모 조직으로 시작해 오늘날 거대 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해왔다. 이는 소규모 조직의 장점들이 확산되면서 이뤄진 결과다.

이 책의 저자는 기업의 성장과정에서 소규모 조직이 갖고 있는 좋은점들을 계속해서 확산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한다.

기업은 물론 인재 경영에 있어 장점을 널리 퍼트리며 지속정인 성공을 이뤄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참고하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10-05 09:2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0-05 13:4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