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란고교 호스트부 1
하토리 비스코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우연히 1권을 보고서는 당장 2권부터 주문 넣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그렇고 그런 가볍기만한 학원물인 줄 알았더니, 이거 무척 재밌고 예쁘고 귀여운 만화네요. 눈이 얼굴의 절반을 차지하는 미형 캐릭터들도 왠지 귀엽구요. 남장 여학생이 남학생들로만 구성된 클럽에 소속된다는 설정은 [아름다운 그대에게][꽃보다 남자]를 연상케하기도 하지만, 그 만화들보다 훨씬 유쾌하게 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은 날 보기에 딱입니다. 소녀 만화는 역시 이런 맛이 있어야지요. 1권은 캐릭터 소개가 대부분이라 2권부터가 더 재미있다는데, 다음 권들이 어서 도착했으면~~~

리뷰를 등록하고 보니까, 밑에 저랑 비슷한 제목으로 리뷰를 써주신 분이 계시네요. 그런데, 정말로 예쁘고 재미있거든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aviana 2005-07-28 18: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고맙습니다..접수했어요.그래봐야 대여점에서 빌려보는것이지만요..
칭찬하신 엠마는 5권까지 다 읽었답니다.
저도 <전망좋은 방>에 감동받은 세대라, 또 그시대를 내심 좋아라하는 사람인지라,넘넘 재미있게 보닸답니다.
엘레노아의 언니는 저도 팬이 되었답니다. 그시대에 그렇게 화끈한 성격의 백작부인이라..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

BRINY 2005-07-29 1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네대여점에 이 만화가 있나봐요. 좋은 동네 사시네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