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콜드 왁스 스크럽(제모용왁스) - 스트립 20매
RECKLITT BENCKISER
평점 :
단종


갑자기 기온이 올라가 노출이 신경쓰일 때가 왔네요. 제모 크림이랑 필립스 여성용 전기 면도기도 사용해봤지만, 제모 크림은 냄새도 안좋고 닦아내는 것도 일이잖아요. 피부에도 안좋을 거 같고. 전기 면도기는 편하긴 한데 깨끗한 뒷마무리는 안되고. 그러던 차에 이 제품이 나왔길래, 우선은 동네 마트에서 사서 사용해 봤어요. 가격은 알라딘보다 비싸지만, 우선 시험삼아. 저 종이 상자안에 2팩이 들어있어요. 팩 하나에 들은 스트랩으로 팔과 종아리 제모가 가능한 양이네요.
왁스 타입은 아프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구요. 무척 간편합니다. 피부에 붙이고서 10초 있다 바로 떼어내면 되거든요. TV보면서 하면 될 거 같네요. 각질 제거도 같이 되고, 뒷마무리가 깨끗합니다. 제가 만져봐도 피부가 매끄러워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이런 제품이 있었구나~하고 감탄했다니까요. 그런데, 좁은 면적에 할 때는 붙이고 뗄 때 주의를 필요로 하는 거 같아요. 그걸 못 맞춰서 한쪽 팔에 제모도 깨끗이 안되었을 뿐더러, 작은 멍같은 게 생겼어요.
그러나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25% 할인 이벤트 기간 중에, 몇개 구입해둬야겠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