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마임 라헬 내추럴 데이 케어 젤 - 80g
마임
평점 :
단종


유전상 피부 트러블이 많은 집에서 태어난 데다가,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여드름과 과다 피지 분비로 고생해와서, 좋은 기초 화장품 찾기에 꽤 노력해왔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끝에 몇년전부터 인터넷 해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키너레이즈 로션에 정착했었다.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로션이라는데, 브래드 피트도 사용하는 거라나. 비싼 가격(40ml에 8, 9만원)이긴 하지만, 비싼 만큼 좋았다. 색조화장을 별로 안하는 대신 기초에는 투자를 많이 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아무리 좋은 키너레이즈 로션이라고 해도 스트레스 받고, 피곤하면 어쩔 수 없긴 했다. 그래도 쓰기 전보다는 훨씬 좋았다.
그런데! 작년말부터 키너레이즈 로션이 국내에 안들어오는 것이었다. 마침 로션은 거의 떨어져가고...그러던 차에 이모에게서 라헬 샘플을 얻게 되었다. 처음에는 알로에마임에서 나오는 건지도 몰랐다. [라헬? 이모가 또 아는 사람한테서 방문판매용 화장품 싼 값에 샀구나]하는 생각이었다. 집에 있을 때 그냥 발라보자하고 샘플을 발라봤다. 엥? 너무 사용감이 좋은 거다. 젤이라고 하는데, 수분부족형 지성인 내 피부에 이렇게 가볍고 깔끔하게 잘 발리다니.  샘플 하나로 2번 넉넉히 사용했다. 넉넉히 발라도 흡수가 잘 되었다. 며칠 후에는 외출할 때도 바르고 화장을 해봤다. 스킨이랑 이 젤을 바르고, 화운데이션을 바르는데, 화운데이션이 매끈매끈하게 발린다. 당연히 파우더도 적은 양으로도 착착 발린다. 키너레이즈 로션 입고되는 거 기다릴 거 없이, 이 젤을 구입해 버렸다. 가격 대비 만족도 최고다. 이제 알라딘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서 더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